@forhappywomen님이 신청해주신 @nhj12311님의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얼마전 @forhappywomen 님께서 고마운 스팀잇 이웃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며 저에게 세 분의 대문을 신청해주셨습니다 :)

깜짝선물이죠!! >_<)/

오늘은 그 깜짝 선물중 첫번째, @nhj12311님의 대문입니다 :)

nh.png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nh님을 좀 몰래 스토킹했습니다 ^^;
어떤 관심분야가 있으신지, 뭘 좋아하시는지 등등을 알아내려구요 ㅎㅎ

그래서 만들어낸 이번 그림의 컨셉은! 리스팀 알림 봇도 만드시고 친절하게 무료 이미지 호스팅도 소개해주시는 @nhj12311님을 위한...!
'개발자의 책상'입니다. ^0^

그리고 세계 경제에 대한 빠른 정보를 얻기 위한 신문과 잡지를 배치했습니다.
아이디어 생기면 빨리 메모하시라고 노트도 가져다놨고, 가끔은 모니터를 떠나 초록색을 보며 숨도 돌리셔야 할테니 미니 화분도 올려놨습니다 ^_^

@nhj12311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음에는 @forhappywomen 님이 의뢰해주신 다른 분의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나중에 또 만나요!

snap.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앜 ㅋㅋㅋㅋㅋ 미소가 떠나질 않는군요! ㅋㅋㅋ 아 겁나 귀엽네요 진짴ㅋㅋㅋ

짤이 겁나 귀여운데요?!!

당근케이크님 진짜 짱이죠?!!!

일단 믿고 보는 당케님의 그림실력!!

이렇게 프로파일링까지 하셔서 만들어주시다니 정말 대박이네용. ㅋㅋ 깜짝 선물 완전 감사히 쓰겠습니다~^^

제게 의뢰를 해주셔서 감사해요 :)
덕분에 재밌는 작업을 했습니다!
또 언제든지 대문 의뢰 해주세요 ㅋㅋ

짤방이 완전 귀여워요 ㅋㅋ
마음에 드시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건 개발 포스팅에는 무조건 쓰겠습니다 앜 ㅋㅋㅋ

네넹 ㅋㅋ 신난닷

오오 역시 능력자시네요!
상대의 마음까지 캐치하여 표현해내는 능력이란ㅠㅠ

안녕하세요 지니어스님 :)
@forhappywomen 님이 원하시는 이미지를 잘 설명해주셔서 ^^
저는 그냥 그릴뿐.. ㅎㅎㅎ

ㅎㅎ너무 귀여운 대문이네요.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역시 금손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맥아당님 >_<

와 대문 퀄리티!! 숫자님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역시 능력자 ㅋㅋㅋㅋ캐롯님 오랜만에 랜선 악수 신청합니다 (수줍) ㅋㅋㅋ

야야님 악수 받았습니다.
우리의 악수는 한국을 지나 태평양을 넘어서 캘리포니아에 도착했네요 ㅠ (울컥)

감동 ㅜㅜ (덥석) ㅋㅋㅋ(수줍)ㅋㅋㅋ

우와... 진짜 멋집니다!!!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

우와.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_<

오 대문 퀄리티가 ... 대박입니다 :D

ㅎㅎ 감사해요 항상 멋진 그림 올려주시는 라나님...+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