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s 님의 커버 이미지와 프로필 사진이 완성됐습니다 :) // 다음 신청자는 @forhappywomen 님입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지난번 @healings 님의 대문 그리고 후문에 이어서 오늘은 커버이미지와 프로필 사진이 완성되었습니다.
무려 4종셋트를 신청해주신 힐링스님은 이렇게 아트샵 vip 고객님으로 등극되셨습니다...!

아래는 완성된 커버 이미지입니다 :)

cover2.png

이미지 주소: https://steemitimages.com/DQmTCMFfbotXsVCTdAerDawFYST9YjWjCs5wvYeLwBcoipF/cover2.png

프로필 이미지
profile_healings.png

이미지 주소: https://steemitimages.com/DQmQSBbRkujQkSWwZacpjXWQoZxWrhAhsxhKfo8SS218E8t/profile_healings.png

png 파일을 투명 배경으로 했습니다.

스님이 아니라 예수님 같아보이긴 하지만.................... 뭐 괜찮겠죠.....

이 두가지를 실제로 적용하면...!!

Screen Shot 2018-02-06 at 9.17.16 PM.png

이렇게 됩니다.

Screen Shot 2018-02-06 at 9.09.35 PM.png

프로필 이미지 클로즈업

테스트는 제 계정으로 했습니다 [...] 그래서 제 닉네임이 저렇게 대문짝만하게ㅋㅋㅋ

예전에 커버 이미지 올릴때는 이미지 열화 현상이 심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네요. 개선이 된걸까요?
아니면 전에 올릴때 jpg로 해서 그런가... 흠좀무

(셋트로 구매하셔서 프로필 이미지는 서비스로 끼워드렸습니다^^)


@forhappywomen 님께서 세분의 고마운 스티미언 분들께 깜짝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며 저에게 3분의 대문을 의뢰하셨습니다. ^0^

멋진 선물을 받게 될 세명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ㅎㅎ

그럼 전 다음 대문 그림과 함께 또 찾아오겠습니다 :)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캐님 이거 역대급 작품으로 인정! 할랄루야까지!

감사합니다 욱사마님 ㅋㅋㅋㅋㅋ할랄루야!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당케님 프로필이 페페로 바껴서 이상하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작품이에요!!

네 제꺼로 테스트 해보느라ㅋㅋㅋ 어제 한동안 페페 프로필로 지냈습니다.
뭔가 여러가지 의미로 역대급이 맞을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완전 대박 빵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마스터님ㅎㅎㅎ

어머나 넘 재미진데요 :)
엄청 탐나는 작품입니다 !!!♡

감사합니다 라나님 ^0^)/

하하하 다양한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있네요 ^^
재밌는 작품 잘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지니어스님 :)

정말 대단한 솜씨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힐링스님 좋아하시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찡 스님 ㅎㅎ
다행히 마음에 들어하시는거 같습니다.

이거슨 역대급작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아영 +_+

음-_-? 왜 프로필이미지가 안바뀔까요 버그인가

테스트 해봤는데 프로필 사진은 바꿔도 시간이 몇분 지나야 적용이 되더라구요 ㅎㅎ 맘에 드시는거 같아서 기쁘네요 ㅋㅋ 먼저 컨펌받고 올리려고 했는데.... 다 만든 순간 스팀챗이 죽었슴다 ㅡㅡ; 언제 복구될지...
잘 쓰세요! :)

와우~~ 정말 그림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양목님 ㅎㅎ

ㅋㅋㅋㅋㅋ 아 정말.ㅠㅠ 완소예요..+ㅁ+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