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lings 님의 To The Moon! 대문이 완성됐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carrotcake 입니다?

여러분은 대문을 만들때 가장 중요한게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디자인... 그림...? 아니면 폰트?
.
.
.
.
.
.
.

geunsung.jpg

정답은 바로 당연히 리듬과 파워, 그리고 집중력입니다.
정답을 맞추지 못한 분들은 반성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대문은 @artshop 의 VIP (Very Important Pepe) 고객이신 @healings 님의 요청으로 그려온 To the moon 페페입니다.

앞으로 힐링 스님만을 위한 페페를 여러가지 버젼으로 만들어서 내킬때마다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투더문 페페, @twinbraid를 참교육 하는 페페, 휴양지 페페, 갱스터 페페 등등....

healings_tothemoon.png

healings_tothemoon_notxt.png

텍스트가 없는 버젼입니다 :)

얼른 스팀 스달이 차트 뚫고 투더문 했으면 합니다 ^_^
그러면 스팀 마을이 더욱 더 풍요롭고 즐거워지겠죠! :)

그럼 전 다음에 또 다른 페페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_<)/

DQmYpqxLbLCuVE73ccFymZYNgKUDJ7mfETvr3caznVqPFbb.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for your post. :) I have voted for you: 🎁! To call me just write @contentvoter in a comment.

@twinbraid 를 참교육하는 페페 기다려집니다ㅎㅎ

그리고 있어요 +_+
오늘이나 내일 쯤 끝날듯요

리듬, 파워, 그리고 집중력... 아 진짜 공감 백퍼예요 ㅋㅋㅋㅋㅋ 저도 리듬은 좀 타는 편인데....둠칫둠칫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했군요. ㅋㅋ 대단하십니다

이번대문도 예술이군여

가자...! 페어리바스로....!!
(원피스를 모르는 사람은 이해못하는 드립)

투더문 페페 ㅎㅎㅎㅎ

와 짱!!! 투더문!!! 영차영차!!!! 스님 가즈앗!!!!ㅋㅋㅋ
대문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아 부럽

지누킹님도 대문 신청 ㄱㄱ?!

과메기가 로켓처럼 발사되서 우주로 날아가는 대문이 갖고싶긴한데...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