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alteam님의 로고 디자인이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carrotcake 입니다 :)
이번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독특한 작품을 의뢰 받았습니다.

그건 바로 로고 디자인!!!

아직 활동을 시작하진 않으셨지만, 앞으로 법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실 예정인 @legalteam 님의 로고와 브랜드 identity 를 디자인 했습니다.

우선 처음엔 신청하신 분의 선호하는 디자인을 확실히 알수 없었기 때문에, 자료를 모으고 모아 저의 취향을 한스푼 넣고 스케치를 했습니다.

Untitled_Artwork 14.jpg

음... 그냥 저냥 예쁘긴 한데....

요트클럽 로고 같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

바다가 우리를 부릅니다.
이건 아마 두바이에서 개인 요트를 타며 휴가를 보내고 싶다는 저의 욕망이 표현된 거겠죠.

다시 신청자 분(들) 과 의논을 나눈 결과, 미니멀리즘으로 방향을 잡기로 합니다.

sketch_v2.png

미니멀리즘스러운 여러가지 폰트를 시도해봅니다.

1.png

이랬다가

2.png

저랬다가

법을 글자로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법이란 무엇일까...?

.
.
.
.
.
.
.

갈피를 잡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심오한 로고의 세계....

Artboard 1@2x.png

신청자분의 조언으로 T를 저울로 표현해봤습니다.

자고로 법하면 저울이고, 저울하면 법입니다.

image source: pixabay.com

실제로 이 로고를 실생활에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바로 이렇게 됩니다.

법... 법력이 느껴지는군요.

너, 법을 지켜라.

앞으로 @Legalteam님의 멋진 글들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그럼, 곧 대문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두근두근합니다! 첫 글은 이미 받아두었는데 얼른 오픈하고 싶네요

저도 얼른 첫 포스팅을 보고싶어요 ㅋㅋ 대문 곧 배달가겠습니다!!

오호 근사하네요!

감사합니다 윤님 :)

멋져요! 디자인 굿굿

감사합니다 ㅎㅎ 제품 디자이너시군요! 팔로우 합니닷.. 반갑습니다 ^^

오오...정말 근사하네요 : )
저도 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너무 느낌 좋아요 ♡
팔로우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에는 맞팔!! ++ 저도 반갑습니다!!!자주 소통해요 ><

안녕 친구, 너는이 직업에 아주 능하다. 너는 매우 창조적이다. 나는 너의 로고를 정말 좋아한다.

고맙다, 친구.

와 아이디어가 진짜 좋으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멋진 디자인들이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넵 :) top2yo님 즐거운 한주 되세요~

우왕 로고디자인 넘예뻐요 ~~ ! 저도 로고는,, 재미로 해봤는데, 넘 어렵더라구요.. ㅠ ㅋㅋ

감사합니다 유나님 ^^ 그리고 그려주신 대문 그림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로고디자인이 간단할 것 같은데 어렵죠 ㅠㅠ 한눈에 똭! 돋보이게 하고싶은데.. 깔끔하고 세련되고 하고싶고.... 그 어려운걸 해내셨네요 ^-^ 캐롯님의 유머코드에늘 웃고 갑니당 ㅋㅋ 재밌는 분이셩~~ㅎㅎ

맞아요. 간단할수록 더 어려운게 로고디자인인듯요...
제 취향대로만 만들었으면 미니멀과는 거리가 먼 무언가의 번데기 같은게 나왔을텐데;;
다행히 클라이언트분이 의견도 많이 내 주시고 요렇게조렇게 해보세요 조언도 해주셔서 ㅎㅎ 나름 괜찮은 컨셉이 나온거 같습니다.

당근님 센스 넘 좋으시다....햐....
전 저런 센스가 없어서 진짜루 웹툰 로고 같은 것도 걍 기본 글꼴로 대문짝만한게 쓴 걸로 대충 채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님 혹시 로고 필요하신가요? +_+
만들어드립니다. 말만 하세요.

핫~ 아닙니다 마음은 정말 고맙게 받겠습니다^^ 사실 이번에 타파스틱에서 영어 번역해줄때 거기서 만들어준 로고가(딱히 고퀄은 아님) 있는데 그걸 한국에서도 고대로 쓰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623.58
ETH 3021.0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