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pha 님의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 다음 신청자는 @nhj12311님이십니다 :)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carrotcake 입니다.
오늘은 약 일주일만에 @mipha님을 위해 그린 새로운 대문으로 찾아왔습니다 :)

mipha.png

무슨 대문을 원하시는지 설명을 처음 들었을땐 뭔가 혼란스러워서 ㅋㅋㅋㅋ
음? 이게 뭐지? ㅋㅋㅋ 하는 기분이었는데요!!
레퍼런스로 사용할만한 이미지를 여러개 보여주셔서 다행히도 수월하게 그릴수 있었습니다ㅋㅋㅋ

그런데 그리고 나니까 왠지 요즘 스팀 가격 내려가는걸 13주 존버하며 바라보는 제 모습같기도 하고...................흠..........

@mipha님이 원하시는 이미지가 제대로 표현이 됐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사실 요즘 잔고 줄어드는걸 보고 있자니 좀 의욕이 없었는데ㅠㅠ;;
대문그림 신청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그림도 매일 그리고 ^^;
포스팅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을 하면서 목표중 하나가 글에 댓글 써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대댓글을 꼭 쓰자!!였는데
최근 일주일간 전혀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댓글 써주시는 분들 글 하나하나 읽고있어요! (´▽`)
다만 요즘 진짜 의욕이.... 줄어들고(엉엉) 블록체인 웹툰 그리기 & 출판책 준비하기 + 책과 함께 판매할 굿즈 제작하기.. 등으로 인해 스팀잇 접속을 자주 못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저의 마음은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ヽ(*・ω・)ノ

일요일까지 푹 쉬고 이제 월요일부터는 다시 기운 내서 그림 그리고!!! 포스팅도 자주하고 대댓글도 쓰고!!
하려고 합니다 ^^;

그럼 여러분 다음에는 @nhj12311님이 신청하신 프로필 이미지로 찾아오겠습니다 :)
나중에 또 만나요!

Sort:  

전 한눈에 파인애플인 줄 알았어요 ㅎ
파인애플케이크님, 파이팅!^^

드디어 알아보시는 분이 나타나셨 ㅠㅠ 감사합니다!!
근데 제 닉네임은 당근케이크인데요!!!
파인애플 케이크 아닌데!!!!!

컨셉이 헬조선불반도인가요? 헐 ㅎㅎㅎㅎ

헬조선인지는 모르겠지만 불지옥은 확실합니다!!

셔츠의 당근무늬가 인상적이군요! 푹 쉬고 편하게 놀러와주세요 (/・ω・)/

sub-buzz-28999-1488921677-1.jpg
-_-

이정도면 그냥 당근으로 합의를... 읍읍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맘에 드네요ㅋㅋ!불지옥 가즈아!!키키키키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어요 ´▽`)
다음에도 입구에서 당케를 찾아주세요!

셔츠에 당ㄱ...
ㅂ...불지옥 휴가인가요?!

네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셔츠 무늬는 🍍🍍🍍🍍🍍🍍🍍

셔츠에 깨알같이 넣으신 당근이 무척 맘에 듭니다 ㅋㅋㅋ

파..파인애...플인데......(충격)

저도 당근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파!!!인!!!!애!!!플!!!!

헉.................전 당연히 당근님을 상징하는 의미로다가
당근을 그리신 것으로 생각했는데......................띠이로리....@.@ !!
당근이든 파인이든 어때욧!! 이쁘고 귀여운 대문이면 만사오케입니다!!
충격받지 마시고....맛있는거드시면서 케어하시길.....@.@ !!

크흡... 밀크티 마시면서 멘탈 케어중입니다.....

엌! 그러고보니 셔츠에 당근무늬가 있네요ㅋㅋ

당근 아닙니다!! 파인애플이라구요!!!!ㅠㅠ크흡

케이크에 넣으신 깨알 당근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파인애플셔츠님!!!!

이 치욕 결코 잊지 않을겁니다 ㅠㅠ

저도 스달이 모이면 신청해봐야겠어요!

넵 +_+ 스달이 얼른 많이많이 모이길 바랍니다!!

어헐헐 ㅎㅎ 여윽시 고퀄~ 기다려집니당 ㅎㅎ

얼른 그려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