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smile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 다음주문하실 분을 모십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용완.png

이 대문은 @crowsaint 님의 대문지원 이벤트를 통해
@no1smile님께서 신청하신 대문입니다.

안녕하세요 @inhigh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주문이 접수되어 이렇게 찾아뵙게되었습니다 ㅎ


@no1smile 님께서 말씀하신 컨셉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 이라니 정말 멋진 컨셉아닌가요 ㅎㅎ
최대한 모든 요구사항을 담아보려 노력했습니다.



최종결제방법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최종 결제금액

이 글의 보상이 B에 해당됩니다.

다음 주문하실 분을 모십니다.

대문, 커버, 프로필을 주문하실 분들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판매상품 및 가격
대문 , 커버 , 포스터 , 로고 : 각 15SBD

Sort:  

으아아 어떤요구사항도 맞춰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ㅎㄹ

ㅎㅎㅎ아닙니다 ㅎㅎ브로커님덕에 오랜만에 작업하니 좋네요 ㅋㅋ

스달 많이많이벌면 자주 활동할게욧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표현을 너무 잘하셔서
용이 살아서 승천하는거 같네요~

작가님 정말 죄송한데 한가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왼쪽에 사진 같아서요 ^^
남의 얼굴 같아서요..정말 죄송합니다.
스누피타자.jpg
제가 가지고 있는 피규어인데요
이걸 구현해낼 수 있을까요?
사람 사진 대신에요...

넵 ㅎ 수정하고나서 알려드릴게요 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가님에게는 하나의 작품인데..
수정을 요구하는게 실례임에도 불구하고...
복 받으실겁니다!

수정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와....뭔가 말할 수 없는 포스가......꿈틀거리는 힘이.....

타타님의 붓 한 획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오...먼가 느낌있는데요?
잘 어울려요~ ^^

@haveahappyday 님 감사합니다 ㅎㅎ

의뢰를하려면 댓글에 달아놓으면되는건가요?!

https://open.kakao.com/o/slKGbEF
이 링크로 오픈 카톡방으로 들어오셔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88.03
ETH 2952.8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