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 아래 소녀 > @sexy46님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대문입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영입니다 ^-^

오늘은 저의 포스팅에서 제작과정을 구경하신 분이 있으시겠지만, @sexy46님을 위해 공을 들인 대문을 가지고 왔어요!

크레용님은...

달빛이 좋은 밤에 소녀가 벤치에 앉아 추억을 회상하는 컨셉

을 원하셨답니다.^-^

처음 컨셉을 듣고나서.. 와.. 완성되면 너무 예쁘겠다! 빨리 그리고싶다! 는 마음이 가득했는데요, 그래서 평소에 대문을 작업했던 사이즈보다 더 큰 종이를 준비해서 그렸지요ㅎㅎ

대문제작과정 보러가기 http://bit.ly/2sGpXMI

의욕만땅에.. 즐기면서 그렸던 대문이라.. 애착도 가고 다행히 제 마음에도 쏘옥 들어요! 헤헷...

크레용님의 행복한 스팀잇 라이프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음은 @shiho 님께서 주문해주신 커버이미지... '세상 엿같아도 오빠가 지켜줄게' 로 찾아올게요ㅎㅎㅎ!!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ㅡ 너무 예뻐요 예술적인데요 팔로ㆍ 보팅해요^^

감사합니다 ^-^!! 이 계정은... 아트샵 공용계정이라 제 계정으로 팔로우 할께요 ^-^

정말 예쁜 대문이네요 ~ ! 오늘도 놀라고 갑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 ^^

감사합니다! 라라님도 남은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와 너무 환상적이에요!!
제 꿈속세상 같은걸요 ㅠ ㅠ♥♥♥
다음 대문 세상엿같아도 오빠가 지켜줄게! 넘나 기대됩니다ㅋㅋㅋ
우선 대문제작과정 구경가야쥐~~

감사해요 마니님ㅎㅎ 저도 처음 시호님 주제받고.. 약간 심쿵하면서도 머리가 복잡했었어요 ㅋㅋ

@artshop님이 만드시는 대문은 뭔가 감성이 이끌리는 부분이 있으신것 같아요! 아침인데.. 새벽 감성에 빠져드네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저희 아트샵에 자주 놀러와 주세요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잘이용하고 있어요.
글을 쓰는데 있어 상당한 영감을 주고 있거든요.
그림자체내에 감동이랑 몽환 소녀의꿈 등이 녹아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쁘게 만들어주셔 감사해요ㅋㅋ
예상했던 이미지보다 훨씬 맘에 들어요.!
작은 문을연 그림속 소녀는 추억만 회상하면 늘 기쁘답니다.ㅋㅋㅋ!

감사해요 크레용님ㅎㅎ 덕분에 저도 크레용님을 알게되고, 글도 일게 되고... ^-^ 영감을 주고있다니 너무 기쁘네요ㅎ 앞으로도 크레용님의 활동 응원할게요!!!

@sexy46님 안녕하세요. 아트샵 매니저입니다. @dayoung님이 만들어주신 대문 너무 예쁜네요. 보팅금액으로 충당되고 추가 입금해야할 대문제작 비용은 3.338SBD입니다. @artshop계정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금했습니다.! 이쁘게 만들어주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와우 정말 멋지네요~ 굿굿

감사합니다아 !! ^-^

너무 감동적입니당 T.T 이곳 금손님들보면 부럽고도 왠지 멋있어요 ㅎㅎ 멋진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가죽공예하시는 걸보면 금손이시던걸요?!!!! 헤헷.. 그림 예쁘게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남은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오 ^-^

오오 금손이시군요!!팔로우 하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트샵에 많은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 개인 계정으로 팔로우 할께요!

아...달빛아래 소녀~!! 괜히 말걸고 싶어지는 상황이군요!
하지만 조용히 보팅만 하고 바라봅니다.^^

조용히 이어폰 꽂아주면.... 건축학개론의 한 장면이...? ㅎㅎㅎㅎ 헤헷.. 타타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