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엿 같아도 오빠가 지켜줄게!!! 심쿵코드 장착한 @shiho 님을 위한 커버이미지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영입니다 !

드디어.. 저를 꽤 오랜시간 고민하게 만들었던 @shiho 님을 위한 커버이미지를 가지고왔습니다 ㅎㅎ 시호님의 요청은...

'세상 엿같아도 오빠가 지켜줄게'입니다. 한 남성이 여성과 손을 잡고 먼 곳을 바라보며 서 있는 뒷모습입니다. 앞엔 머 험난한 풍경이 펼쳐져 있어요. 남성은 양쪽 어깨에 각각 낡은 소총과 옛날식 타자기를 매달고 있습니다. 여성도 노트북을 갖고 있습니다. 남성은 거칠고 조금 헝클어진 모습이며, 여성은 세련되고 깔끔한 차림입니다.

라고 하셨는데... '엿' 같은 세상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시호를 그려넣어야하나.....쩝..ㅎ) 거칠고 헝클어진 남성....(은 내 타입이 아닌데....ㅋㅋ) 이렇게 방향을 잡지 못해 한동안 머리를 쌔매고 끙끙거렸지만 결국 완성을 했답니다 ㅎㅎ 쨘!!!!

완성본

제가 시험삼아 커버이미지를 적용해보았어요.

윈도우를 줄이면...커플의 모습이 더 많이 보이구요.!



어떤 크기의 창에서 보아도... 오빠의 감출 수 없는 듬직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심쿵 포인트 입니다ㅎㅎ

힘든 일이 있더라도 두 분이서 꼬옥 잡은 두 손 놓지마세요~~ ^-^

다음은 @shiho님께서 후배인 @afinesword 님을 위한 선물로 주문해주신 old school tattoo 컨셉의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세상이 멸망했지만 살아남은 두 커플이 어딘가를 향해 떠나는 모습?!
로맨틱하네요 >_<

역시 사랑의 힘이란.... >ㅁ< ㅎㅎ

아으 너무 좋습니다 ㅜㅜ

시호님~ 스팀쳇 확인 부탁드립니다 ^-^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쁘네요!!!

@shiho님 안녕하세요. 아트샵 매니저입니다. 커버이미지 비용 중 보팅충당 금액을 제외하고 추가입금해야할 금액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artshop계정으로 0.713SBD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시호님 좋으시겠어요~~~~ 멋진 대문입니다. 금손이 부럽네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요즘 금손분들 찾아다니고 있는데...끝이없네요 ㅠㅠㅠ
여기 또...세상 혼자 사시는 금손분을 뵙다니...
그림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ㅠㅠㅠ>?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 )
팔로우 하고 앞으로 많이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금손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그림구경하러 자주 놀러갈게요!! ^-^

아호....저 오빠 멋지넹! 나도 누군가의 듬직한 오빠일까?

그럼요~~ㅎㅎ 이미 세 여자분의 영원한 멋진 오빠이시면서 ^-^

헉 너무 멋져요..ㅎㅎ 배너가 이리 멋있게.. 시호님 진짜 좋으시겠다..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더 뿌듯뿌듯 하네요 ㅎㅎ

어머 멋진 대문인데요:) 저도 모르게 저 오빠 손에 이끌려가고픈 충동이 !! 아 ... 이럼 안되지 .. !!
그림 넘 좋아요. 다영님 ^^

와우 꼭 '더 로드'의 연인편을 보는 것 같네요^^

이놈의 옵빠는 왜 여자만 지켜준대요?
우린 안 지켜줄라고 씩씩!
오빤 동생스타일인가 씩씩!

괜히 다영님이 예쁘게 만들어주니까 그거보고 심통만 나서리 씩씩!

ㅋㅋㅋㅋ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켁! 그람 이번에는 졌네 졌어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