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3

in #artzone6 years ago

수도원을 찾아 학교에서 방황 나갔다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선 스님은기도와 종교적 지식과 경쟁해야했다. 여행 승려 학교에서 이번 주 경쟁한다.

나는 하루의 여정 학교에 갔다. 학교에서 최선을 다 할 수있는 학교의 제자, 나는 다른 사람과 경쟁 할 계획입니다.

경쟁은 정말 처음 눈 아니었다 비어 있었다. 제 2 장 제스처 침묵의 단어를 말없이.

그런 다음, 곧 처음 2 투어에서 경쟁 후 처음으로 나왔다. "그의 게임의 제자가 제자가 경쟁 할 수 여행을 훌륭한 학자

무엇, 관광 게임을 요청했다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 부처님의 손가락, 1 개 스틱 감옥, 즉 그가 붓다 담마들이 보여 2 개 스틱. 부처님, 불법, 스님-3 감옥 그래서 제자 함께 3 주먹 크릭 보물을 의미입니다 그의 제자 말한다"

나는 음 말할 수있는 여행. 경쟁 화가와 "영광스러운 의"주교 최초의 학교를했다 그는 물었다. 주교는 놀라 물었다 때문에

"그는 제자와 모양 모욕 의미 1 스틱 감옥, 0 일 눈이 그를이 그냥 칭찬의 의미가 감옥 2 스틱,이 방에 대한 또 다른 3 개 스틱 만 3 아이는 말한다 총을 채워왔다 우리에게 제자 랍비 눈을주고 보였고, 몇 개월 동안, 무례 L은 주먹 펌프 주먹, 그는 방을 "방치하면 그가 흥분 얼마나 그의 제자들에 의해 통과하지 수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2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4
Server time: 15:28:53
Account Level: 0
Total XP: 35.65/100.00
Total Photos: 7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715.95
ETH 2946.3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