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로보의 일상[쇼파]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baby • 7 years ago 감기 다 나아서 다행이네요. 늘 그렇지만 아이들 웃는 모습이 천사의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