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지난 휴가가 그립다 ??"

in #bee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2246.JPG


Photo by tworld


휴가에는 맥주지 ??

지난 휴가를 지나고 생각 해보니 ...
맥주를 엄청 먹었던 것 같습니다 -0- ;;

휴가 시작하자 마자 마트에 가서 종류 별로 맥주를 주어 담아서 ...
시원한 에어콘 밑에서 마셨던걸 생각 하면 지금도 시원해 지는데 ...

저는 이미 휴가가 사라져 버렸네요 ^^;;;
이번주까지 휴가 이신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 다들 즐거운 휴가 되세요 !!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더운날 맥주한잔 정말 좋아요.

삶에도 일시 중지 버튼이 있으면 눌러놓고, 휴가 가보 싶네요.
연차로 이틀 쉬긴 했는데, 쉴수록 더 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ㅎ
저도 맥주나 사러 가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