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156] 부산국제영화제 다녀왔어요 :) | Ramengirl🍜

in #biff6 years ago

와 이곳이 티비에서만 보던 부산 국제 영화제군요!!! 야외 상영장인데 다행히 춥지 않았나보네요... 지금 설은 너무 추워요ㅋㅋ
확실히 극장에서 보는것과 달리 분위기가 많이 다르겠네요... 영화관에서 영화끝나고 박수친다는건 거의 상상도 못할일인데 말입니다...ㅎㅎ
저도 언젠가 한번 꼭 경험해 보고싶네요^^

Sort:  

같이 가실래요? ㅋㅋ

ㅋㅋㅋㅋㅋㅋ>_<

@jinuking님~ 다행히 별로 춥지 않았어요~^^ 서울은 벌써 추워졌군요ㅠㅠ 이쪽도 조금씩 쌀쌀해지고 있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너무 좋았어요~! @jinuking님도 내년엔 꼭 경험해보시길 바라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254.26
ETH 2887.51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