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코인 잘 고르는 방법 팁

in #bit6 years ago (edited)

지금은 많은 분들이 동전주를 노려서 쉽지가 않았지만
불과 2개월전만 해도 저가 동전주 가만히 가지고 있으면
그냥 2주마다 100~200% 펌핑 심지어는 2000%까지 되었답니다.

지금은 왠만한 분들은 전부 동전주를 노리고 있고 현재 비트렉스 연동되는
업빗에서는 동전주를 아예 막아놨습니다.

하지만 역시 동전주를 보는 기준중에는 얼마나 가능성 있는 동전주를 저가에
가지고 올수 있냐죠. 그런데 그 척도를 어떻게 잡을까요?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 한가지 좋은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먼저 코인 마켓캡 https://coinmarketcap.com/ 에 가셔서 원하는 코인이나 찾는 코인을 입력해보세요..

1.jpg

왼쪽에 보시면 랭킹순위와 마켓등이 나와있습니다. chart는 보시는 분들 한번
추이를 보시고 중요한것은 마켓 몇군데에 상장 되었냐는 겁니다.

예를 들어 한 두군데 상장 된 저가 코인들은 상폐 당할 확률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군데 상장 되어있으면 성장 가능성이 있는 것이고요.
저의 경우는 조금 보수적으로 상장 10군데 된 코인만 노립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유용한 팁입니다. 앞으로도 알트 저가 코인들의
미친 수익률 때문에 스캠이나 여러 해프닝이 일어날거 같은데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업보팅 부탁 드려요~앞으로도 소소하지만 중요한 팁들 올려드릴께요~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저는 rdd에 넣어놨습니다 +_+

rdd 저도 있습니다:) 앞으로 펌핑 1월 20일 이후 많이 갈꺼에요~

으아니 날짜까지 어떻게 아시는거죠 ㅇ<-<
믿고 그때까지 잘 간수하겠습니다.

신규 풀리면 어차피 세력들이 장난쳐서 올립니다~^^ 미리 들어간 사람들은 같이 이익보는거죠~

잘 보구 갑니다 ㅎ 제가 코인은 그냥 사고 팔고만 해봤는데 동전주는 뭐고 그거 말고는 다른건 뭐가 있나요? ㅎ 저는 무작정 리플과 스팀만 열심히 모으려다 보니 아는게 없이 하고 있네요 ㅠ 앞으로 좋은 정보 보러 자주 오겠습니다 ㅎㅎ

공감합니다
저도 2개월전에 동전주 몇개 구입해서 보유중인데요
최근에 펌핑이 된것들 조만간 스팀으로 조정구간이오면 교환예정입니다
좋은 팁 잘보고 갑니다

좋은 팁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여윳돈이 생기면 해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다음부터는 좋은 정보 되었으면 업보팅 해주시는 센스 ^^

rdd 업비트에서 구매 안되는 중 아닌가요? 정상화 안된 3개 중 하나인 것 같던데요.

좋은 방법이네요ㅎㅎ 저도 비슷한 방법으로 초저가 코인을 몇개 찾았는데... 가끔 너무 언급이 안돼 외로울때가 있습니다. ㅎㅎ 대박 기원하겠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네요 ~ 그동안 다른분들이 좋다고 하는것만 넣었는데 님이 알려주신 글대로 분석을 해봐야겠어여^^ 감사합니다

rdd 보유자로서 기대 합니다!

신규 풀리면 어차피 세력들이 장난쳐서 올립니다~^^ 미리 들어간 사람들은 같이 이익보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