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헌터에 관해...

in #bitcoin6 years ago

예전에 스캠헌터에 대해 댓글로 간단하게 말한적이 있습니다.

크게 노이즈마케팅으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키우고 유명세를 탄다음에 본격적으로 무언가를 하려고한다

역시나 그렇습니다....

다단계를 까면서 올바른 블록체인 시장을 형성해주는 경찰역할을 해주길 바랬는데...

그도 역시 장사꾼이였네요

오리진 프로토콜 세일 판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이 글이 올라간 후에는 여러가지 핑계를 댈꺼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단순 연결만 해주려고 했다.

나는 남기는 거없이 사람들에게 모든 조건 똑같이 주었다...등등

물론 이런 공구 혹은 토큰 판매가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다단계로 스캠코인 혹은 말도 안되는 코인들을 비싼가격에 판매하는 상인들이 나쁜 거죠

하지만 스캠헌터는 앞뒤가 다르네요...참 역설적입니다...

앞에서는 공구 다단계를 까놓고 본인이 공구를 한다???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스캠헌터.jpg

혹여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스캠헌터의 텔레그램 아이디와 구글 아이디는 일회성 아이디거나 익명의 아이디기 때문에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찾는다고해도 보상은...?

이 글을 보시는 모든 투자자분들이 사리분별하는 성숙한 투자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ey i gave you an upvote dont forget to follow me for future upvotes & i always follow back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