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 젤루니다에서 주최하는 한국 첫 밋업 현장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젤루리나.png

안녕하세요? 니체 입니다.

Jelurida는? NXT와 Ardor Platform 을 개발하는 개발 법인입니다.

NXT는 2013년에 개발된 최초의 POS 코인입니다.
비탈릭 부테린도 POS관련 이야기 할 때 NXT를 언급 할 정도로
역사가 오래된, 그리고 검증된 합의 프로토콜 입니다.

그리고 NXT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rdor를 개발하였습니다.
확장성을 해결하는 Idea는 간단합니다. 보안을 담당하는 Parent Chain(아더 코인)과
여러가지 기능들을 가지는 Child Chain(이그니스 코인 등)을 분리하고,
향후 Child Chain의 기록들이 필요 없을시 제거하여(Pruning)
Blockchain Bloat문제를 해결 하는 것입니다.
사실 3월쯤 발표된 이더리움의 플라즈마 캐시는 아더의 Child Chain개념과 유사합니다.
이더리움의 플라즈마 캐시는 아직 구현 전이지만, 아더의 Child Chain은 현재 작동 중입니다.
Child Chain의 Transaction 제거(Pruning) 기술은
NXT에서 Messaging 내역을 제거함으로써 구현 가능 하다는 것은 이미 검증을 했고,
4분기 Ardor 메인넷 적용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젤루니다에서 주최하는 첫 한국 Meetup이 강남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이번 Meetup이 중요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더 투자자

  • Full Product Roadmap Update / Lightweight Contract와 Transaction Voucher 첫 시연

학생

  • MIT, Oxford에서도 진행되는 Jelurida의 블록체인 강의

여러분들도 MIT, Oxford학생들이 듣는 강의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아더에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or 유투버

  • 아더가 어떤 코인인지 확인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블럭체인 관련 기업 / 스타트업 / 거래소 / 각 종 블록체인 협회 등 당신을 초대합니다.

  • 이더리움이 해결 못한 확장성(Blockchain Bloat)을 해결 할 열쇠는?

5/28 100년 이상 유지 될 수 있는 유일한 블록체인이 한국을 찾아옵니다.

[시간 : 5/28, 19:00 ~ 21:00]

장소 : 한화 드림플러스 강남
발표자 : Lior Yaffe(Jelurida 공동 창업자 겸 수석 개발자)
참가신청 : 하기 링크에서 참석 등록(Facebook ID 또는 Google ID로 로그인 가능)

https://www.meetup.com/ko-KR/Jelurida-R-D-Ardor-Ignis-NXT-blockchain/events/250712228/

출처 - 아더 공식방 카페 아더베이비
https://m.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29343341&articleid=343&page=1&boardtype=L

Sort:  

유스방 서리웁니다.
보팅팔로하고 사라집니다.
정독은 이따 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서리웁님..
저도 자주 놀러갈게유....ㅎㅎ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서리웁ㅋㅋㅋㅋㅋㅋㅋ

유소리님 맞죠........

젤루리다 재단...NXT에 아픈 기억이 있네요.ㅠㅠ

아더가 만회를 해줄거에요... 기다려주세요 ㅎㅎㅎ

통일부라니 멋지세요~ 유스방 낭만파머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가고 싶은 밋업이지만,,,, 직장인에게 평일은 슬픕니다 ㅠ

그러게요 아직 밋업 참여인원이 30여분 밖에 되질 않아서 걱정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