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 알트코인 전망

in #bitcoin6 years ago

비트코인의 전망을 볼까요
요즘 들어 뉴스에 유독 많이 노출이 되더라구요
급락했다, 급등했다, 거품이다, 투기다, 투자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주재다 등 언급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도 최근 한달동안 비트코인시장에 대해 계속 모니터링하며 알아봤습니다.
결과는 매우 충격적이었어요. ㅎㅎ

우선 비트코인의 히스토리부터 알아볼까요

C6726D9A-ABB5-4C53-B77D-6B455C855FA1.png

네 오래전부터 있던 코인이고 2013년 1월 기준 한화 8만원이었습니다.
값어치는 점점오르고 수많은 기사와 우려가 뒤섞이면서 긍정적 기사는 30%, 부정적 기사는 70%였네요
현재 2017년 12월말기준 현재 1비트코인당 한화 18,000,000원
이익률은 2,250%입니다.

비트코인은 향후로도 계속 가격이 올라갈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구요
부모님이 늘 말씀해주시던게 생각나네요
"절대 도박은 하지마라 무조건망한다"
네 맞는 말이에요 도박장에서의 49.5%확률로 하는게임에서는 뭐 확률부터 지고 시작하는 게임이니까요
도박은 정말 돈놓고 돈먹기의 의도가 100%라면, 코인은 그 값어치의 평가 및 미래활용가치를 어느정도 염두해두고 하는겁니다. 순수 발전목적의 코인도 많이 있습니다. 목적이 좋고 코인의 기술적 시스템도 진보적이면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생깁니다. 예를 들어 전세계적으로 화폐가 통일되고, 화폐를 찍어낼 수도 없고, 심지어 분실의 우려가 없는 화폐가 생긴다면 수수료, 은행 등 현재의 이런존재가 과연 존재할 가치가 있는지 부터 의심할 날이 오게되겠죠. 차라리 전당포가 은행보다 유망하겠네요
시간은 걸리겠지만 현재의 흐름에따라 각국의 자체 규제를 통한다지만 전세계적인 흐름을 일개 한나라에서의 규제가 과연 통할까요? 어느나라는 허용해버린다면 그에 따른 엄청난 이익을 버리는꼴이 되어버리는거죠. 물론 2013년도 같은 초창기에는 규제한다는 목소리가 나왔습니다만 현재는 흐름을 늦추는 정도의 규제죠. 최근의 정부에 따르면 급히 거래시 세금을 부과한다는 규제아닌 규제입니다.

현재의 코인시장이 이렇고
보통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많이들 헷갈려하시는데
비트코인이 대장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알트코인은 비트코인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여러 기능들을 추가시킨 코인입니다.
여러분이 투자해서 큰수익을 낼 수있는 건 알트코인입니다.
많은 알트코인중에서 진짠지 가짠지 구분해내셔야하고 가짜를 보통 스캠코인이라고합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쓴 시점에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판단되는 코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판단하셔서 투자에 성공하시기바랍니다.
남들이 투자를 추구할때 안전을 추구한 사람은 투자에 실패한 사람보단 낫지만
투자에 성공한사람들은 투자안한 사람과는 사는 세상이 다를것같네요 ㅎㅎ

저도 투자자이고 심심해서 끄적여봅니다.

Sort:  

#bitcoin
why should bitcoin, many other virtual currenci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