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코리아 데일리 뉴스 2019년 01월 11일steemCreated with Sketch.

2019011142049101.png
출처 : 트위터





Bitwise, 새로운 비트코인 ETF 신청


중국, 블록체인 회사에 엄격한 규제 도입


뉴욕 경제개발공사, 블록체인 교육 센터 개설







steemit_main_640.jpg






hot_issue.png




Bitwise, 새로운 비트코인 ETF 신청

https://goo.gl/bewJzV


암호화폐 스타트업 비트와이즈 자산 운용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새로운 비트코인 ETF를 신청했습니다.

코인데스크의 보도에 따르면 비트 와이즈가 신청한 비트코인 ETF는 비트와이즈의 Bitcoin Total Return Index를 따릅니다. SEC가 승인하게 되면 비트코인 ETF는 뉴욕 증권거래소 Arca에 상장됩니다.

비트와이즈가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이번 ETF는 이전에 신청한 상품과 다르게 거래소의 현물 및 선물 거래 등을 통해 산출된 가격을 따르기 때문에, 이전에 거절된 ETF와는 다르다고 설명합니다.

비트와이즈 ETF 총 책임자 존 하이랜드는 2019년은 비트코인 ETF가 출시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행이나 신탁 회사가 펀드의 물리적 자산을 보유하는 것이 지난 80년동안 미국 펀드 규제의 표준이었습니다.
이제는 비트코인으로 가능해질 것입니다.




중국, 블록체인 회사에 엄격한 규제 도입

https://goo.gl/2Dt9cU


중국의 인터넷 검열 기관(CAC)이 중국에서 블록체인 기술 사용에 관한 최종 규정 초안을 10일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앞으로 중국에서 블록체인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은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블록체인 정보 서비스 관리 규정'이라 불리는 이 규정은 오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대중에게 블록체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들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10일 전까지 CAC에 이름, 도메인 및 서버 주소를 의무적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또한 규정에 따르면 중국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 업체는 국가 안보, 사회 질서르 ㄹ위태롭게 하고 타인의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할 위험이 있는 활동에 플랫폼 사용을 금지, 법률로 금지된 내용 및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기업은 사용자의 신분증 및 휴대폰 번호 등록 절차를 도입해야하며 엄격한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규정을 위반할 시 회사는 2만~3만 위안의 벌금을 물게됩니다.




뉴욕 경제개발공사, 블록체인 교육 센터 개설

https://goo.gl/1DMPnM


미국 뉴욕시 경제개발공사(EDC)가 블록체인 센터를 개설했습니다.

10일 블룸버그 통신은 뉴욕 경제 개발공사가 맨하탄에 블록체인 센터를 개설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센터는 국제 무역기구인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위원회 및 벤처 캐피탈 퓨처 퍼펙트 벤처스와의 파트너쉽의 일환입니다.

도시의 중심에 있는 플랫 아이언 지구에 위치한 4,000평방 피트 규모의 센터는 코딩 수업부터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강의까지, 일반인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뉴욕시는 일회성으로 초기 투자액 10만달러를 센터에 제공했으며, 파트너 기업들을 통해 기금 모금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뉴욕EDC의 CFO인 애나 아리노는 블룸버그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뉴욕이 미래 발전의 최전선에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블록체인은 초기 기술이기 때문에 매년 이 기술의 진화에 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어떻게 될지 알지는 못하지만, 그 테이블에 우리의 자리를 확보할 것입니다.










today.png


photo_2019-01-10_17-46-28.jpg





20190111_162646.png

2019.01.11 Market Cap Top10




블록체인코리아 커뮤니티 안내

밴드 바로가기
카페 바로가기
텔레그램 방 바로가기
브리핑 채널 바로가기
레미제라블 스팀잇 바로가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코인 재테크 연구소
블록체인코리아
블록체인코리아 1.1

더 많은 뉴스를 블록체인코리아뉴스채널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