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멀고 멀리 떨어진 키티행성에서...
 [크립토키티 "페이지"의 모험]

in #blockchain6 years ago (edited)

CreativeCrypto_CK_KittyVerse-Introduction.png

번역: @bree1042, 그림: @carrotcake


평화롭고 조용한, 맑은 여름 저녁이었다. 엄마냥이와 아빠냥이는 아기냥이의 침대 맡에 둘러서서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하사받은 갓 만들어진 알을 감탄하며 바라보고 있었다. 디지털 아기냥이가 이제 곧 태어날 것이고, 그들은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기쁨둥이의 이름도 벌써 지어놨다. "페이지". 그들 앞에 새롭게 펼쳐질 신나는 새로운 챕터를 뜻하는 이름이 될 것이다.

CreativeCrypto_CK_Crib.gif

KittyVerse_KR_Furry Non-Fungible.png

점무늬의 알 껍질에서 처음에는 작고 신기한 보락색 귀 한쪽이 보였다. 곧이어 나머지 귀 한쪽도 마저 나왔다. 이윽고 사랑스러운 보라색 냥특들을 가지고 알에서 깨어난 아기 크립토키티가 엄마냥과 아빠냥 눈앞에서 가르릉거리고 있었다. 부화가 다 끝났을 때 모두들 이 아기냥이가 전혀 다른 종류의 대체불가 털뭉치가 될 거라는 걸 알고 있었다. 페이지는 바로 Fancy cat이었던 것이다!

페이지의 다른 형제냥들은 고양잇과 ERC 721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점들과 줄무늬, 미소 그리고 올라간 눈썹을 가지고 태어났었다.

어떤 형제냥들은 *thicccbrowz crazy eyes를 가지고 있기도 했는데, 이 모든 건 부모냥이들의 특질에 의해 결정된 것이었고 그 특질들은 훗날 그들 자신의 아기냥들이 가지게 될 독특함도 결정하게 될 것이었다.

thiccbrowz (두터운 눈썹), crazy eyes 크립토키티 게임에서 나오는 유전적 특징

CreativeCrypto_CK_KittyVerse Cattributes.png

하지만 이 아기냥이만은 매우 달랐다. 페이지는 검과 방패를 들고 있었고, 엄마냥과 아빠냥이 기억하기로 불변의 세대들에서 결코 보지 못했던 온갖 fancy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페이지는 지금 고무된 상태이고,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됐다는 것이다.

CreativeCrypto_CK_Page.png

KittyVerse_KR_Adventurous.png

4십억개가 넘는 냥이 특징과 냥돌변이들의 조합 중에서, 페이지의 fancy한 페르소나는 전체 키티행성(Kittyverse)을 통틀어 오직 몇백군데의 장소에서만 발견될 수 있다. 페이지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유영하는 거의 백만이 넘는 크립토키티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갈망했다. 단순히 한 온라인 게임의 수집 아이템인 디지털 고양이를 훨씬 넘어서는 페이지의 열망을 엄마냥과 아빠냥도 감지할 수 있었다.

페이지의 다른 냥이 친구들과 가족들은 현재의 느긋한 라이프스타일에 꽤 만족하고 있었지만, 페이지는 세계에 대해 더 알고싶었고, 키티버스의 모든 것을 탐험하고자 하는 열망에 가득찼다. 저 바깥 세상에서 모험이 기다리고 있었다!

KittyVerse_KR_Into The Blockchain We Go.png

그리하여, 새로운 친구들과 새로운 게임들, 퀘스트들로 가득찬 크립토우주를 발견하러 가는 페이지의 여행이 시작된다. 블록체인 너머로 모험을 떠나는 페이지 여행기의 후속편도 기대해주시길!

CreativeCrypto_CK_Adventure-Ahead.gif

KittyVerse_KR_Learn More.png

크립토키티는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게임이다. 디지털 고양이들을 수집해서 게임을 하거나, 번식을 시키거나, 이더 화폐로 트레이딩도 할 수 있다. 우리의 주인공냥이인 페이지는 독특하고 대체불가인,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토큰이다. 이 이야기의 후속편에서는 거의 백만마리가 넘는 냥이들의 생태계와 게임들, 대체불가한 악세사리들로 가득찬 키티버스를 탐험해볼 것이다.

수집가능한 디지털 품목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더리움 등의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생물들을 소개하는 이 기사를 읽어보시기 바란다.


이 콘텐츠는 크레이티브크립토 매거진과 크립토키티와의 파트너십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토리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스팀잇에서 @carrotcake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이란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번역에 큰 도움을 주신 @bree1042 고맙습니다. 영문 콘텐츠는 이 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Original Content.

CC Magazine Footer-05.png
magazine / twitter / facebook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Sort:  

오오오 엄청난퀄리티!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familydoctor님!

어른을 위한 동화라 생각 했더니.... ㅋ
게임 이였군요^^

스팀 고래의 꿈.jpg

네 이더리움 개임이에요~

크립토...키티...(쒸익쒸익)

와 색감 너무 대박인데요 ㅎㅎ

이것은 @carrotcake님 덕분입니다~!

우와~~전문가시네요.

고맙습니다~

우리모두 흥미로운데요.

다음도 기데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글을 쓸 수 있다는 점에 참 감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