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QTUM 퀀텀 호재! - 360그룹과 파트너쉽 체결 (2018-01-08 업데이트)

in #blockchain6 years ago (edited)

불펌을 하시는 컨텐츠 도둑들 때문에
이 포스팅은 삭제되었습니다.

앞으로 아래 자료는 이 블로그에는 포스팅하지 않겠습니다.

  • 1~2개월 단위의 호재 정리
  • 밋업, 공식발표 예상 자료
  • 분기별, 연간 전망 자료

제 글들을 자신의 글인양 도둑질에, 출처도 없이 노출하고 있는 불펌 실태를 파악하고 블로그를 폐쇄하려고 까지 생각했습니다. ㅠㅠ
그러다 제가 도움이 되시는 정직한 분들께서 힘들어하셔서 번역자료만은 공유하겠습니다.
다같이 공정하게, 정직하게 사는 사회는 사회구성원 개개인의 행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제발 그러지 마세요.

Sort:  

빠른소식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덕분에 빠른 탑승으로 오늘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익이 났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웨이보가아니면 어떻게 하실려고 웨이보라고 쓰셧나여 ㅎㅎ..

지적 감사합니다. 내용을 수정할 필요가 있어보이는 군요. ^^

혹시 le5님께서 참고하실까봐... 아직은 뉴스가 아니라는 점, 다시한번 짚어드립니다.

제 포스팅은 제 판단이 들어가 있구요. 주 컨텐츠인 채팅방의 내용은 그대로 번역하였습니다.

모든 투자의 판단은 본인 몫인 것이고, 제 판단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제가 패트릭이나 공식 블로거가 아닌 이상은 예상치일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제가 속한 커뮤니티에는 웨이보 외에도 몇개 후보들이 이야기되고 있긴 합니다. ㅎㅎ

말씀 주신 내용은 공지가 뜨고나면 수정하겠습니다~ ^^
(스팀파워가 부족하여 이제서야 댓글 저장을 합니다.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41.29
ETH 3671.63
USDT 1.00
SBD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