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블러드코인 채굴 중입니다~

in #bloodland5 years ago

주말에 마이너가 불안정하여서 일요일이랑 오늘은 컴퓨터 한 대만 돌렸어요. ^^;;
보통은 컴퓨터 2대와 노트북 1대를 돌립니다.
저는 열심히 채굴한 결과 100만 블러드가 조금 넘었어요. ^^

https://steemit.com/bloodland/@kyeongah/3swmj8-3

추천인에 kyeongah3578 넣어 주시면 500블러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해 주신 분에게 2만 블러드 보내드릴게요.
혹시 추천하셨으면 댓글로 지갑 주소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Zi80YFGzxBLI7CWcl0Os4BkELJ7gOLURddWWOVJD7A%2FcgzPJroaNvn7q%2FpYSZ49X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또르륵 또르륵 통통 20

깜짝이야! 아파트 입구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건 고양이도 아니고 불량배도 아니고 현정이었다. 현...

Sort:  

와~100만 블러드 ㅎㅎ 추천인이 많으신가봅니다~ 대박나시길 바래요 ^^보클 꾹!

그... 그런가요??^^;;; 일단 열심히 돌리는 중입니다. 대박 나면 잊지 않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경아님을 추천했으니 잊지 마세요. ^-^
상장해서 40원에 처분하지 말고 400원 이상으로 오르길 기다렸다가 분할 매도해서 나에게 1억원쯤 이상을 주는 게 어떤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Hi @kyeonga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82 which ranks you at #166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7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1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디클릭 하고 가요!! 요즘은 감사일기 안쓰시나요~?
감사의 기운을 받는 게 참 좋았는데ㅎㅎ

ㅠ.ㅠ 일단은 감사일기 이벤트는 제가 스팀파워가 적어서 당분간은 할 수 없는 상황이고.
제가 나름 매일매일 꾸준히 하던 감사합니다. 500번 말하기는 제가 군기가 빠져서 전혀 안 하고 있어요.
다시 해야겠어요, 그쵸??

다시 하실수있다면ㅎㅎ좋을것같아요.
전..500번은 무리지만 한번 의지도 다질겸해보고싶네요👍🏻

그러게요. ㅠㅠ 정신 좀 가다듬고 다시 시작해 볼게요. ㅎㅎ

우와~ 백만블러드.
저도 경아님 통해 블러드코인 시작했지만 PC 한대로 하니 이제 10만대입니다^^
최근에는 코인 채굴량도 많이 줄어든것 같네요
(디클릭 꾹~~)

맞아요~ 계속 줄어들고 있는 거 같아요~
베트남 오픈하면 자동 추천 시스템 돌린다고 하시니 좀 더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

그러면 나도 자동 추천 대상 목록에 올라가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