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5회 | 엄마

in #bnw1005 years ago (edited)

BNW 백일장 5회 | 엄마

'BNW 백일장'이란?
1일 1포가 어려운 분에게 글 쓸 꺼리를 제공.
참여자는 글도 쓰고, BNW도 받는 1석2조 개이득.



제시어 : 엄마




방법

  1. 제가 1개 이상의 제시어를 공개합니다.
  2. 참여자는 "장르 상관 없이" 제가 제시한 단어가 포함된 글을 씁니다. 누구나 찾아보기 쉽게 #bnw100 태그를 반드시 넣어주세요.
  3. 마감 후, BNW를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
    '엄마'라는 글자가 들아간 모든 참여글에 10 BNW
    엄마에 대한 참여글 또는 엄마에 관한 참여글에 10 BNW + 소정의 보팅
    드라마틱한 참여글에 20 BNW + 큰 보팅 + 특별 에어드랍



어뷰징 방지로 아래와 같이 제한합니다.
백일장 포스팅엔 반드시 '엄마'라는 글자가 1번 이상 포함돼 있어야 합니다.
백일장 포스팅은 반드시 2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음 글자수 세기 기준)
포스팅 참여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합니다.



기간 2019년 5월 8일 ~ 5월 14일 (7일)








BNW 백일장 4회 | 가즈아 결과

와우~~ 모두 10명이나 참여해주셨습니다. (중복참여 제외)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가는 BNW 백일장에 참여해주셔서 너무너무고맙습니다.

참여작
@ravenkim |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76 : 불씨 하나
@kgbinternational | #BNW 백일장 응모
@lucky2015 | [BNW 백일장] 여보, 다음주 어버이 날이네요.
@backdm | 패스트트랙을 타게된 공수처 신설에 대한 생각
@kgbinternational | 2019. 4. 30. 기준 부동산 공시가액 발표
@naha | 피로의 과누적
@umkin | [BNW백일장 ] 가즈아? 가긴 뭘가? 어딜가?](https://steemit.com/bnw100/@umkin/bnw)
@kgbinternational | 단기적인 관점에서 아래로 쏟아져 내리거나 위로 솟구칠 것 같은 스팀 가격,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저가 분할 매수 기회 영역
@kgbinternational | 핫도그와 스팀
@eunsik | 가즈아... 어느 쪽으로 가잔 말인가?
@urobotics | [BNW 4회 백일장] 가즈아로 알게된 미친것들
@kgbinternational | 시간과 판로가 없어서 그냥 버리는 소량의 농산물
@afewroom | 코인은 가즈아가 제맛이지...
@realprince | [BNW백일장]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는 것
@kgbinternational | 다 같은 꽝이다.

참여작을 올려주신 10분께 10 BNW를 드렸습니다.



[광고]
명품 토큰 BNW를 채굴하는 방법
새콤 달콤 달달 로맨스 소설 <사랑은 냉면처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멋진 사진을 보느라니 감성이...

푸른 하늘을 보며 길 따라가다 보면 그 끝에는 맑음이 있겠지요.이 메마른 땅을 밟고 가다 보면...

Sort:  

danbain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결과보고] 뉴비를 지원하자!!!!

...


  • 지원자
  • urobotics
  • naha/li>
    • 활동
    • urobotics님은 wacol413 님을 ...

    내가 가장 많이 쓰는 포스팅의 단어가 엄마인데..
    막상 쓰려니 또 고민이네요^^

    멋진 글 기대할게요. ㅎㅎㅎ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백일장을 개최함으로써 스팀잇에 조금이라도 생기가 불어넣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 있어요. 저도 하루에 하나의 글을 쓰는 것이 힘들었는데.. 글을 쓸 주제가 주어지니 더욱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드라마틱해서 좋아욧~!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urobotics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결과보고] 뉴비를 지원하자!!!!

    우와. ^^ 저번에 한 번 하고 깜빡하고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활발히 활동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naha 님 승부로군요. ㅋㅋㅋㅋ

    늘 응원합니다~^^

    늘 고맙습니다. ㅎㅎㅎ

    본가 어머니 생각나네요.
    이번에는 정말 도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오호 멋진 이벤트네요
    ^^)!!!!!!!

    멋진 이벤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0.42
    ETH 3084.27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