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신체 문제 2024 공상과학 1시즌

in #body3-problemlast month

3 바디 이슈는 내가 우주론이라는 강한 관점에서 나의 고려라는 이야기를 진행하면서이 시리즈는 수많은 관점에서 눈에 띄지 만 은하계는 그것을 포괄하는 실제 설명의 배열과 함께 나를 올가미에 걸리게했다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src

논리적인 사건의 비밀을 이용해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인질로 잡고 있는 스토리가 제게는 끓어오르는 것처럼 보였는데, 이 역시 은하계의 문제나 풀어야 할 퍼즐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매혹적인 게임 디자인이 있다는 점에서 성공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청 역의 연예인 제스 홍과 잭 루니 역의 연예인 존 브래들리 웨스트는 8편의 에피소드를 평가한 후 시리즈에 가장 큰 힘을 준 사람들로, 다른 캐릭터를 보기 위해 이야기가 계속 진행될 때는 느리지만 이 두 캐릭터로 플롯이 매혹적이며, 그런 이유로 나는 첫 에피소드의 시작과 함께 성취 또는 매력이 그 두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제 높은 수준의 문명을 다루는 수많은 영화와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전달하거나 그렇지 않은 주요 문제를 제기하지만 오히려 이것은 시도되고 아직 완료되기 때문에 지금은 대부분 현실, 진정한 정보는 천체 물리학자를 호출의 칼 세이건과 그의 탐험가의 화려한 기록은 다른 종과 대화하려는 인류의 노력의 틀림없는 예입니다 내 추론에 높은 수준의 발전이 덜 높은 수준을 지배 할 것이라는 철학적 투쟁으로 우리를 몰아가는 곳의 승리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종보다 현명한 종의 힘은 인간에게 선택적인 것이 아니라 자연의 특질에 있으며 고도의 발전도 자연과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벗어나지 않으므로 우리에게 더 기계적으로 발전한 다른 문명과 대화하는 것은 공명하는 아니오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시리즈에 대해 존경하는 바로 그 점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살고있는 진정한 미래에 나타날 수있는 철학적 충돌을 깨닫지 못하는 시청자에게 우주의 진정한 대화 시작을 제안하며,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거의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저는 매력적이고 큰 피, 지구상의 수많은 시청자가 인기있는 WOW 신호로 서신에서 진정한 노력에 대한 정보를 얻는 단순한 진실, 저는 시리즈의 특별한 가치에 대해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질적으로 종은 서로를 지배하기 위해 싸우고, 고양이는 마지막 옵션에 대한 힘을 위해 쥐를 가지고 놀고, 개발 혁신은 다른 문화에 대한 한 문화의 힘 또는 우위를 나타내며, 미국의 아즈텍에 대한 스페인 도메인의 학살, 로마 왕국의 힘과 같이 역사상 수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힘 따라서 몇 가지 더.

위의 공통 요소는 다른 문화 또는 동물 집단을 분쇄하는 문화 또는 동물 집단의 기계적 진보이며, 이것은 내가 즐겼던 시리즈의 아이디어 게임으로 제기되며, 나는 시리즈에 대해 궁금해했고, 사실 우리가 사회를 알고 있다는 사실과 연구자 또는 정보 및 영리한 개인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비추어 가장 매력적이었다고 말하면서 그들이 직면 한 기계적 힘의 작은 조각을 보여주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