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 참 괜찮은 사람이야

in #book6 years ago

어떤 저자든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웹툰을 참 많이 봅니다~
웹툰은 비록 만화이긴 하지만 그 작가의 열정이 책과 마찬가지로 오롯이 보이거든요~~
뭐 책으로 다지면 소설쪽이니까요~~
소설책 읽는다 치고 웹툰 열심히 일겠습니당~

홀릭님은 책은 웹툰은 안보셉세요??


홀릭칠님 참 괜찮은 사람이여요~
그정 도면 잘 살고 있는거임~ 옥희? ㅋ

Sort:  

오우~이거 누구십니까ㅋㅋ
베리님 이제 슬럼프 극복하셨세요?ㅋㅋ
참 다행입니다~스팀잇의 즐거움이 1/100 사라질 뻔했습니다^^
전 오로지 글자 많은 가벼운 책을 즐겨보고 있지요~
아날로그를 좋아하다보니 웹툰은 안보게 되네요
사실 제 취향 아님ㅋㅋ
뭐라도 읽고 힐링이되면 되는거죠^^
<홀릭칠님 참 괜찮은 사람이여요~>
옥희~ㅋㅋ 이미 알고 있음요ㅋㅋ

베리님도 참 괜찮은 사람입니다
저랑 놀아주고 있잖아요ㅎㅎㅎ
슬럼프 극복을 축하드리며 댓글보팅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33.73
ETH 3805.56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