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 참 괜찮은 사람이야

in #book6 years ago

ㅋㅋㅋ 이런~ 센스쟁이~
홀릭님이 읽어주는 책들은 다 좋아서...
뭘 읽을지 고민이네요.. 다시 한번 쭉 훑어봐야겠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꼭 이벤트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린 참 괜찮은 사람들이다 그죠~?!?

Sort:  

ㅇㅇ리자님 올만이에요~
일과 육아 병행 힘드시죠?ㅠㅠ
남일같지 않네요~바쁜와중에도 방문해주시고
감사요~
리자님 독후감 만나볼 수 있는건가요?ㅋ
리자님은 특별히 기분 최고 좋은날 보팅드리겠습니다ㅋㅋ
우린 이미 참 괜찮은 사람 이죠~암요^^

제... 독후감은.... 만나볼수 있긴 한거겠죠?? ㅎㅎㅎㅎ

ㅇㅇ언제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일의 스트레스도 책과 함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33.73
ETH 3805.56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