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in #booksteem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베이글제이 @bagelj 입니다.

정말 댓글이 달릴까? 반응이 있을까?
긴장된 마음으로 첫번째 가입인사글을 올린지
4일이 지났네요~

다행이두 무플은 없었고 환영받는 기분도 좋고
댓글도 달고 팔로우도 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그러나 아직은 초보중에 왕초보인지라
익숙해지려면 많은 정보와 공부가 필요했어요.

다른분들 글도 읽고 카페도 가입하고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도 구매하였답니다~

아기자기한 사이즈라 휴대성도 좋고
무엇보다 깔끔한 글과 그림이 있어서 한눈에
읽기에도 좋았어요^^

아마 저처럼 초보중에 왕초보이신분들에겐
필수도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꾸준히 공부하고 꾸준히 포스팅하기!!
뭐든지 꾸준히 하는게 어렵지만 도전!!

어서빨리 초보탈출 가즈아♡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냉방병조심하세용 ㅎㅎ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Thank you

열심히 공부하시고 잘 적응하시길 바랍니다~~^^

여기 계셔요?

ㅎㅎ넵!!
뉴비 응원 왔어요^^
까꿍~

럭키님 항상 감사드려용ㅎㅎ럭키님 짱

반갑습니다. 아래 포스팅 들러보시구요^^
스팀잇 시작하시는데 많이도움이될겁니다
카페에서 궁금한거 문의도 하시구여^^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안뇽하세용~~ 자주 뵈어용

네 자주뵈여~~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다른 SNS에 비해 10배 정도 댓글이 많이 달린답니다. ^^

넵 다정다감한 스티머분들 따듯하군용ㅎ

저런책도 있군요 ... 신기신기

ㅎㅎ네 스티머분들께서 쓰신책이어용

저도 오늘 방금막 가입해서 처음 가입인사를 쓰고온 뉴비인데 저 책 한번 구입해서 읽어보며 천천히 공부해봐야겠네요^^ 지금 정말 너무 초보라 마치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처음 시작했을 때 처럼 신기하기도하고 어리버리하기도 하네요ㅠㅠㅎㅎ

방가워요^^ 저도 적응해가는중인데 함께해요!!

ㅎㅎㅎ낯설기도하고 재밌기도하고 그러네요~~뭔가 불편한게 있는 것 같기도하지만 꾸준히 해보려고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