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그럼에도 불구하고~

in #booksteem6 years ago (edited)

빨간머리 앤이 하는 말 | 백영옥

생각한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답답하고 지치는 하루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는 희망의 꽃은 내 안에 있다.

습해서 불쾌지수 높은 날이지만 웃으며 즐겁게~😊😊

Sort:  

생각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멋지다니... 어젯밤에 영화 플랜맨을 앞부분만 보다 잤어요. 계획된 대로만 사는 플랜맨에게 닥치는 무계획 일들... ㅎㅎㅎㅎㅎ 갑자기 어제 본 영화가 생각나네요. 나머지는 오늘밤에. ^^

어릴 땐 앤이 하는 말이 뜬구름 잡는거 같았는데 이제야 그 말들이 이해가 가요...😊

명작은 10년에 한 번씩 읽어야 한다고 해요. 10대때 20대때 30대때 40대때마다 느낌이 다르거든요. ^^

정말 그런거 같아요. 상실의 시대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 특히 그랬어요...
이제야 그 마음이 이해가 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을 내어 봅니다 ㅎㅎ

멋진 말이네요^^
날씨는 정말 답답하고 지치네요 ㅠㅠ
불쾌지수 가득하지만 웃는하루 되세요 일럭님!!

민트님도 웃는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쾌적한 날 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만보 달성했답니다 ㅎㅎ

코인시세가 계속 하락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를꺼란 희망을 가져봅니다. ^^;

아무렴요~
오를거예요 ㅋㅋㅋ 무작정 믿음~

생각한데로 세상이 흘러가면 너무재미없잖아요~ ㅋㅋ

생각보다 잘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하고 ㅎㅎ

웃으며 즐겁게 신나게 행복하게~

파이팅입니다~

헬로님도 즐거운 하루 되셨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