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도 사랑이 필요하다

in #bukdb5 years ago

나는 아직도 사랑이 필요하다

한스 요아힘 마츠

애플북스

 

카테고리 인문
ISBN 9788994353319

 


 

목차

 
표지
저자소개
옮.긴.이.의. 말.
Contents
프.롤.로.그.
Part 1. 나르시시즘의 이해_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를 사랑한다, 세상에서 가장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애정 결핍
    잘난 자아 VS 못난 자아
Part 2. 나르시시즘의 증상_사랑이 고프다, 마음이 아프다
    허세병에 빠진 그 남자
    병인 줄 알면서도 왜 못 고칠까
    왜 모두 내게 등을 돌릴까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멀어진다
    노력만 해서는 사랑을 얻지 못한다
    때로는 고통만이 문제를 해결한다
    수치심과 자책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경쟁에서 한발 비켜서면 행복이 보인다
    엄마의 아들, 아버지의 딸로 산다는 것
Part 3. 나르시시즘의 치유_사랑에 서툰 이유를 이제 알았다
    지금의 나는 부모의 거울이다
    왜 나는 더 아프고, 당신은 덜 아픈 걸까
    사춘기는 상처 준 부모에 대한 반발이다
    부모가 아프면 아이도 아프다
    그것만 있다면 당신은 완벽한 파트너야
    사랑은 없이 행위만 남은 성관계
    늙음도 죽음도 아직은 피하고 싶다
    어린 시절 각인된 상처는 오래간다
    진정한 사랑은 공감에서 시작된다
Part 4. 나르시시즘과 현대사회_나의 사랑을 돈으로 환산하지마
    나르시스와 정치인의 공통점
    끊임없이 소비를 부추기는 사회
    타이타닉 호에서의 마지막 순간
에. 필. 로. 그.
판권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