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자의 낯선 하루

in #bukdb5 years ago

일상 여행자의 낯선 하루

권혜진

이덴슬리벨

 

카테고리 시/에세이
ISBN 9788991310483

 


 

목차

 
표지
저자소개
목차
프롤로그
PART I 일상 탈주
    01 탈주 여행 - 보다 낯선 일상 혁명
    명동에 캐리어 끌고 하루 여행, 마치 포리너같이
    태평양 한가운데로 떠나는 옥상 피크닉
    커피 한 잔을 위해 공항에서 오후를
    여기는 카오산, 팟타이 만들어 배낭여행자처럼
    갠지스로 떠나는 정류장 소풍
    하루키식 팬케이크로 떠나는 일상 모험
    달나라로 가는 공중전화 여행
    워홀의 캠벨 수프로 떠나는
    이곳은 파리, 카페에서 일상 혁명
    02 방랑여행 - 일부러 길을 잃다
    목적지 없는 여행, 단지 온 더 로드
    이름 모를 골목을 헤매는 미궁 탐험
    세상 끝의 풍경, 지하철 타고 끝에서 끝으로
    해리포터 호박 주스로 떠나는 연금술 방랑
    걸어서 내 방 순례: 마이크로 유니버스 홈 투어
    소리 배낭여행, 네루다의 우편배달부처럼
    보르헤스식 헌책방 탐험, 우주도서관 여행
PART II 일상 창조
    03 창조 여행 - 여행자로 다시 태어나다
    한 잔의 차이로 여는 인도의 아침, 혹은 우주 엑스터시
    내 방은 루브르 박물관
    부엌에서 만나는 중세 여행: 추리소설을 읽으며 고(古)음악을
    세잔과 함께하는 시공 여행
    여기는 인도 고아, 아침식사로 캔 맥주와 칩스!
    퇴근길 우주 여행, 티켓은 꽃 한 송이
    04 치유 여행 - 나만의 아지트 다락방 여행
    오래된 미래와 만나는 아지트 여행
    한강의 나무 아래에서 셰익스피어 배케이션
    옥상 일출 여행, 니체처럼!
    창가 화분에서 찾은 샹그릴라 치유 여행
    아무것도 하지 않을 권리, '월든'공원에서 두 낫싱
    라싸 가는 길, 오체투지로 티베탄과 교감
에필로그, 그러나 프롤로그
판권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