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당한 페미니스트로 살기로 했다

in #bukdb5 years ago

나는 당당한 페미니스트로 살기로 했다

린디 웨스트

세종서적

 

카테고리 사회
ISBN 9788984076167

 


 

목차

 
처음으로
추천사 : “내 몸이 나다”가 전하는 메시지
못생긴 여자아이는 커서 엄마가 되거나 괴물이 된다
차트에도 없는 수치
안녕, 마거릿? 나야, 난 완전 별종 아니고 보통 사람이야
수줍음에서 손쉽게 벗어나는 열여덟 단계
삶이 그대에게 레몬을 내민다면
그런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겁니까?
붉은 천막에서 새로 태어나기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뚱보예요
왜 뚱뚱한 여자는 그토록 못되게 굴까?
강한 사람은 작고 구체적인 것들과 싸운다
비행기 여행에서 겪을 수 있는 일
낙인찍기는 이렇게 작동한다
이건 그냥 농담일 뿐이야
여성혐오에 관한 문제가 아니다
죄수로 만드느냐, 새로 만드느냐
마침내 다가온 날
나의 사랑이 급진적인 행동이 되는 이유
트롤 무찌르기
여자들은 당신에게 친절할 필요가 없다
옮긴이의 말 : 유쾌한 ‘센 언니’가 통쾌하게 세상을 바꾸는 법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