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밋업 & 벙개 밋업까지^^

in #busy6 years ago (edited)

네드스캇과 둘이.jpg

고팍스 밋업 다녀온 @asflow 입니다^^

30분 일찍 도착했는데 벌써 줄이 ㅎㄷㄷ
500여분 넘께 많은 분들이 오신듯 합니다~
SMT를 처음 도입한 스팀의 열기... 대단한것 같습니다.
줄.jpg

고팍스&스팀잇 밋업 후기는 이미 많은 스팀작가님들이 올려 주셨네요^^
@room9 글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글재주가 별루라 ㅎㄷㄷ
https://steemit.com/kr/@room9/4q1w8g

그냥 저는 스캇형님과의 사진 한장에 만족합니다.
스캇형님 ~ 스팀잇 만쇄^^
밋업 네드와 다 같이.jpg

많은 이야기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Q&A시간에 패널로 나와주신 공윤진(CTO)님이 그 한마디가 제일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SMT기반의 플랫폼은 아주 많이 나올 것이다. 어떤 회사의 플랫폼을 사용할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이 심사숙고해서 선택하는 것이 옳다." 라고 언급하셨는데요..
스팀과 제휴를 맺고 있는 고팍스의 직원이지만 객관적으로 공정성있게 이런 이야기를 해 주셔서 제일 기억에 남는 말이었습니다. 마이크 잡고 계신 이분입니다^^
공윤진.jpg

이 외에 스팀잇의 발전방향와 투자가치등 일반 스티미언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내용이 언급되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치킨먹방.jpg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벙개밋업이 시작 되었네요^^
원래는 계획에 없었지만.. @fedooor님과 얼굴을 보기로 했는데
@venti님까지 현장에서 흥쾌히 같이 밥먹기로 해서 벙개밋업 완성!!
스팀치킨.jpg

@venti님 유트브 영상보고 처음 스팀잇 입문했는데, 여기서 직접보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많은 조언들 감사해요 형님^^
먼저 손 내밀어 준 @fedooor님 ~ 어쩌다 보니 동갑? ㅎㅎ 넘 반가웠고~
우리 동생 @wooyoung 과 함께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스팀주.jpg

벤티 형님이 주신 스티커로 만들어본 스팀주^^
주말 잘 보내시고 한잔들 하시죠~~

Sort:  

스팀주 아이디어가 기가 막힙니다 :)

보고 싶을 꺼예요! 우영님~~~~~ 고생 많으셨고, 스팀주 또 가즈아! ㅎㅎ

그 날 벙개 밋업이 있었군요 ㅎㅎ
아쉽네요 ㅎㅎ 다음엔 꼭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네 ~~ 담에 밋업 있으면은 꼭 서로 알려주기로 해요!! ㅎㅎ

오 밋업 재미나게 다녀오셨네요.
저도 가입인사 찾아볼때 벤티님 영상 보고 공부해서 올렸어요 ㅋㅋㅋㅋㅋ

네~~ 두명의 연예인을 만나고 오느라 신기방기 했습니다. ㅎㅎ
벤티형님 정말 열심히 하시고 조언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밋업 참석 하시나요??

ㅎㅎ 아뇨 ㅎㅎ 저는 밋업은 가보지 않았어요. 소극적 온라인 스티미언 헤헷

다음에 혹시 열리면 한번 참석해 보세요!!
서먹할 수도 있지만 다른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 만나뵈면 또 다른 생각들이 열리자나요!! 물론 좋은 사람들 만나야 겠지요!! ㅎㅎ

오~ 다녀오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기회되면 한번 참석해보고 싶네요~^^

네; 서울권에는 행사를 빌미로 밋업도 쉽게 하네요 ㅎ

스팀주.. ^^ 얼른 떼서 재활용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잘 봤습니다, 벤티님 사진.

네^^ 벤티님 스팀 연예인 ㅋㅋ

다음엔 꼭 참석해야겠어요
다들 너무 부럽습니다 ㅠㅜ

네^^ 담주 서울 머니쇼에서 또 밋업 한다고 하네요~

네?! 담주 언제요?
이번엔 꼭 가야겠습니다 ㅋㅋ

저도 일정 확인되면 글 남길께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평일 시갸 못내는 직장인은 웁니다ㅜㅜ 밋업 너무 가고싶었어요 부럽습니다~

담주 밋업은 아마 금욜이나 토욜에 할 것만 같은데요 ㅎㅎ

저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연락하고 만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