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 글쓰기

in #busy6 years ago

트위터 닮은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글을 쓰면 제목만 달고 포스팅 됩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프로필 사진 옆에 연필 아이콘 클릭하니
제대로 된 글쓰기 창이 나오네요.
Topics 부분에는 steemit에서 쓰는 tags를 입력하면 됩니다.
밑에 큰 편집창에 글 쓰면 됩니다.
편집창 상단 버튼을 이용헤서 태그를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네요
요기 글 쓰면 비지에서 보팅해준다는데... 기대됩니다.
SteemIT 과 인터페이스가 달라 적응이 잘 안되네요.

Sort:  

비지에서 해주는 보팅무시못하죠
저도 아직포스팅은 몇개안되지만
비지에서만 글을 쓴다는...ㅎㅎ

네... 오늘 처음 알았네요. 애용해야겠습니다.

일단 보팅 드리고..
스팀잇에서 글쓰고 busy 태그다는것과 busy.org 에서 직접 글을 쓰는것과 보상 측면에서 차이가 있다는 의미이신지요?

저도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 아마 비지에 로그인 해서 글 써야 될 것 같습니다.

busy.org 에서 직접 글을 써야 보팅해 주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