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가 활동을 재개한 모습입니다

in #busy6 years ago

image.png

busy.org 는 "당신의 영향력(influence) 에 보상을 지급하는 실험" 의 일환으로,
팔로워의 SP 합계가 높을수록 높은 보상을 제공하도록 구성된 봇을 말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 하면, busy.org 에 로그인해서 busy 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면, busy.org 봇이 찾아가 보팅을 눌러준다는 뜻이죠. 얼마나 보상을 해주냐는 팔로워의 SP 합계에 달려있고요.

잠시 #busy 태그를 달고 글을 올려도 보팅이 들어오지 않는 시간이 있어서 깜빡 잊어먹고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활동을 재개한 듯 합니다.

보팅봇에 의뢰를 넣지 않아도 보팅을 찍어주는 보팅봇이라니! 하면서 몇 번 써 보기는 했는데 하필 시기가 좋지 않아서 저는 한번도 보팅을 받아보지는 못했었네요

"아니 그래서 얼마나 보상을 준다는 건데?" 라고 하면,
https://steemit.com/busy/@busy.org/introducing-busy-org-the-bot-that-rewards-your-influence
에서는 팔로워의 SP 합계가 500SP 가 넘어야 하고, 알아먹기 어려운 복잡한 계산식에 따라 보상을 해준다고 하는데, 계산하기 귀찮은 사람은 직접 글을 올려보고 보상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확인해보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귀차니즘으로 중무장한 제가 글을 한번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지금 제 followers_mvest 는 191465081.95254394412 입니다

이 글에 busy.org 의 보팅이 달리지 않으면, 이걸론 좀 부족하단 뜻이겠고
여기에 보팅이 0.06% 라도 찍힌다면, 앞으로 하루에 한 번 정도는 busy 를 달고 무슨 글이든 써보게 될것같네요 ㅋㅋ

아, 하루는 언젠가 busy 태그 이용기준이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다는 글을 본 것 같은 기억이 나서 하루입니다.

그럼, 도전!

Sort:  

오! 그런원리였군요!
저는 단순히 봇의 sp에 의하여 보팅 가격이 결정되는지 알았는데ㅎㅎ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사실... 보팅하는거보면 퍼센트가 똑같아서 ㅋㅋ 봇의 sp 로 긁는거같기도 합니다 항상 이상과 현실은 다르기 마련이죠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ㅎ

오옷 그냥 주는게 아니라 조건이 좀더 있었군요. 몰랐네요! 유익한 정보감사합니다.

조건같은거는 사실 다른 분들이 이미 다 정리해두셨던거라..ㅎㅎ 좀 민망하네요 그래도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followers_mvest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steemd.com의 vesting shares가 같은 걸까요? 지금 busy.org가 이미 왔다 간 것 같은데, 저는 이용해봤자 1센트 찍힐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https://steemdb.com/api/accounts?account=fabien 에서 account= 뒤를 자기 아이디로 바꾸고 쭉 내리다보면 팔로워 목록과 그들의 SP 합이 나옵니다.
근데 이게 맞는건지는 모르겠네요 busy.org 포스팅 설명으로는 500SP 이상인 경우 보팅을 해주는건 맞는거같은데 팔로워 SP 합이 다르다고 보팅파워가 차이가 나지는 않는것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