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복구] 2018.09.11.(화) 오늘의 미친 스파시바~!!! C발C바~!!! : 징글 징글 괴롭죵? 미친 존버거 이벤트 소개와 띨띨당 블루엔젤 인사(인싸)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골형의 도움으로
글 다시 복구함~!

2001년 9월 11일 그날의 아침 참사의 기억을 떠올리며...
17년이 지난 오늘...아침을 맞이하며...
햇수로18해~!

18 이 숫자가 참 묘하닷~!
C한 발상도 너무 과하지 않게 블루엔젤 억누르며 조절하는 중임~!

스팀에도 떡락 참사가 진행되고 있드앙~!
떡락에 이미지 업로드와 알림기능이 집나간지 3일째
더럽(the LOVE ♥) 반갑게(?) 아무일 없었다는 듯
오늘 아침 새벽 틈을 타 샤샤샤샤샤~샥 돌아온 비지

어디가서 콩비지는 먹었느냐?
집나가면 X고생인거 이제 느꼈느냐?
밥은 먹고 다니니???

Screenshot_20180911-094759_KakaoTalk.jpg
오버노드 스파 스달 시세
시세에 흔들 흔들 시셈하며 좌절하지 말지어닷~!
하지만 아프닷~!

Screenshot_20180911-094834_KakaoTalk.jpg
켄터키옹님께서 힘내라고
오늘부터 존버거워 행사 시작한당~!
미친 존버~!

띨띨당원 소환술~!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마지막 19번째 당원으로 입당 심사 통과 당원이 된 블루엔젤 ㅋㅋ
18이란 수 에 더하기 1을 해서
19금을 만들어 버리닷~!

18이나 19금이나 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gazua/@duplicate/61xqah

@duplicate 띨띨봇 띨봇까쥐 20이닷~!

숫자들 발음 주의~!!!
요상한 미친 생각 하쥐 말아욧~!

image.png

오늘 11시 현재 3750SP 보파풀게이지 풀봇해야 0.18스달(스팀) 찍힘~!

실 보상은 플랫폼사용로 큐레이션 등등 빼면 더 줄어듦~!

현재 블루엔젤은
image.png
풀게이지 풀봇해야 0.02스달(스팀) 찍힘 ㅠㅠ

그래셔~!

띨띨당 당원 가입인사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인싸되기 조그마한 이벤트로

당원들 블루엔젤 빼고
18 계정
0.18스파 스파업 스파시바~!!! C발C바~!!! 강제 시전하고

@duplicate 띨띨봇 띨봇 계정은
기본 0.18스파업에

이 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까지 보팅으로 들어오는
모든 스팀 스파업 강제 시전~!

과연~! ㅋㅋ
제로페이아웃이더라도 0.18스파 기본이닷~! ㅋㅋ

추신 : 마이형 구라없는 보팅로얄 당첨금 전송 바람~! ㅋㅋ

image.png
스팀잇에서 요렇게 Advanced 눌러서 강제 스파업 전송 ㅋㅋ
image.png

띨띨형 시작으로 지금 부터 시작한드앙~!

image.png
18계정 플러스 1 봇계정 모두 강제 0.18스파업 시전 완료~!!!

Advanced 모드에서 메모 입력 비활성 되어
메모는 남기지 못했으니

어 이거 뭐야 18하며
당황하지는 말아~!

아몰랑~!

더 많이 스파업해주고픈뎅...ㅋㅋ

글로 모은 스팀 환원하는거임~!!!

걍 질러서 확 보내는거 별 의미 없어보여서...
(이런 미친 똘기 알랑가 몰랑가 ㅋㅋ)

오늘 존버거 먹고
즐점 즐팀

힘내즈앙~!

스파시바~!!!
C발C바~!!!

파겔의 조그마한 스파시바 시전...

조만간 100일 기념 이벤트 구상 미리 조금 시전해 보았엉~ㅋㅋㅋㅋㅋ

Sort:  

블루엔젤이 스골형에게
글 복구 부탁해서 댓글로 받은 것이니

오해들 하지 마셔용~!!!

글 복구 모두 완료~!

고마워 스골형~ ^^

형아 업보팅도 빼야지.ㅋㅋㅋㅋ


글을 복구하는 툴은 원사마형의 steemkr
https://steemit.com/kr/@wonsama/kr-dev-steemkr-cli-v0-14-0

댓글의 히스토리를 보는건 아시나오형의 SRT
https://asinayo.github.io/jabsteem/#/srt

앗 보팅도 빼야 글삭이 되는구낭~!
알았으 형아~!

고마워~!

steemd에서 형 글 보기로 긁어서 붙이는 수작업을 했었엉 ㅋㅋ
암튼 블루엔젤 모르는게 너무 많아 삽질 많이하고 있어...ㅋㅋㅋㅋㅋ

잘하는구만..ㅋㅋ
형 이제 나 일하러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

앗 형아 일하고
나중에 시간되면

요기 댓글도 삭제해도 되
글 두개 모두다 형 도움으로 복구 완료 했으니~!

https://steemit.com/@bluengel/2018-09-10-18-58-c-c-kr-crazy-c/#@stylegold/re-bluengel-2018-09-10-18-58-c-c-kr-crazy-c-20180913t053843988z

남겨놓으면 처음 글 읽으면 오해할 수 있을거 같아~!

암튼 우리 뻘짓 많이 했드앙~! ㅋㅋ

뻘짓하면서 블록꼬인 위력을 알게 된것도 많아 좋았어~!!! ㅋㅋㅋㅋㅋ

ㅇㅇ 거긴 이미 지웠다.

수고 많았어 형아~!

이젠 아땡스팀 어케 나오나 지켜봐야겠당~!

너무 길다
요약하면 스파줬다 이거지?
형 좀 멋지네?!
대박

꿀꿀해서 똥망글 날림~!

대박
ㅋㅋㅋㅋ엔젤쓰
멋찌당ㅋㅋㅋ

늘 항상 글로 응원해줘서 고마웡~!
찡여사 아몰랑 일기 덕분에
늘 오늘 하루가 행복해~ ^^

c. 큐레이션_n.john

글잘봤어. 18% 보팅하구 간돠

캬~! 역시~!
아름다운 숫자얌~! ㅋㅋ

뉴비존 형아 고마웡~!

곰엔나사이

다이죠부데스네~!

아...C파 정신사나워 ㅋㅋㅋ

뭣이라~!
ㅋㅋ

시퍼런 엘텡이

L 데쓰노트 알쥐~?

조심햐~!

파치아모 댓글을 각인 했어야 했어~!
C발 X됬당~!

우리당원의 숫자에 이런 엄청난 비밀이 있었냐?ㅋㅋㅋ
근데.. 여기는 영 허전하구나.!!!
아~~ 아싸의 삶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싸 되려다
아싸 되뿔서

똥망했어~!

C발C바~!!!

꿀꿀하돳~!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열받는데 공무원 차 신고 한번 더해.

음...

신고하니 정신들 차렸는지

길이 불법주차 줄어들어 보행하기 깨끗해졌엉~! ㅋㅋ

팩골 형아
낚시질 아기다리고기다리며
보파 채워~!
보파 뭐냐~!
ㅋㅋ

KFC 징거버거 먹을 만 한데~
1+1 이벤트라니 꼭 사 먹어야겠네요~
좋은 이벤트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형 진짜 글이 왜케 길어~ c나오게 ㅋㅋ
영쩜십팔스팀(발음 왜 이럼?)을 일일이 보낸것이야? ㅎㅎ

어~!

간만에 장문 좀 써봤어~!

일일이 수동으로 보냈징~! ㅋㅋ

똥은 짧고 굵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