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하게 자꾸 집나가는 비지

in #busy6 years ago

비지 2.56 베타버젼

2018.09.15.(토)
주말에 또 집나감 ㅠㅠ

알림기능 전혀 오고 있지 않음~!

어서 다시 돌아와 다오~!
다행히 이미지 업로드는 잘 됨~ ^^

집 나가면
X고생이닷~!

스팀 떡상 가즈앙~!

image.png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고마해라~!

헉스 비지 보팅 안들어오고 있드앙~! ㅠㅠ

점검중 인감???

Congratulations @blueng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다시 알람오는거 같네요. 요새 계속 그러는듯. 참 아까 곰돌이 리스팀 보팅해드렸는데 이게 원래 이번엔 가장 최신 게시물에 한다는게 곰돌이가 자다가 보팅해서 제일 마지막 글에 보팅했네요ㅎㅎ 이따가 한바퀴돌고 가장 최신글에 다시 한번 살짝 보팅 더해드릴께요^^ 살짝만ㅎㅎ

감사합니다 ^^

비지 보팅은 7시간 지연 발생했네요...ㅠㅠ

알림은 제 계정은 아직 오지 않고 있어요 ㅠㅠ

알람다시 안되네요ㅠㅠ 요즘 비지가 상당히 불안정하네요. 쓰는 사람이 많아졌나봐요.

비지 활동 탭 활용 괜춘하더군요~ ^^
비지 어서 돌아와다오~! ㅋㅋ

비지가 글을 읽어주고 있다는 착각에 들게
다시 돌아와 줘서
고맙구 반가웡~!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