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거~워~! 버거왕♥

in #busy6 years ago

Screenshot_20180915-104430_Chrome.jpg

존버~!

20180915_103804.jpg
켄치옹 징거 존버거워 학동역까지 가야 해서
가까운 버거왕

가성비 굿~!

20180915_104142.jpg

20180915_104819.jpg

10 Steem 안되는 가격~! ㅋㅋ

스파업을 하즈앙~!
스파업하고 보파 채워 보팅해도 미약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

생활속 가성비 찾아 할인 구매하면서도
스팀 떡락과 대바겐세일임에도
공포와
존버거워로 망설이고만 있을때

걍 과감히 길게 보고
스파업 하즈앙~!!!

스파시바~!!!
C발C바~!!!

오늘의 C함
파겔 ^^

꿀팁~!
버거왕 영수증은 버리지 마셔욧~!
하단 설문번호로 설문 마치면
한달 이내 해당점에서 단품 구매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사용가능
단, 모든 할인 행사상품 제외~!
OK캐쉬백 적립 잊지 마시구요~!

알뜰신잡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Congratulations @blueng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버거킹은 버거는 맛있는데

감자튀김이 너무 맛없더라구여 ㅜㅜ

블루엔젤님만의 이벤트를 생각하려다가

아이디어가 안 떠올라서 실패 ㅋㅋㅋ

관련 글 : https://steemit.com/kr-event/@joeypark/kr-event-usd0-2

재공지 해주시고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

ㅋㅋㅋ. 파겔형 햄버거 많이 먹으면 인생 존버 못하니 적당히 드삼.ㅋㅋ

스골형아~!
고마웡~ ^^

가끔은 정크푸드 냠~냠~냠 좋아~! ㅋㅋ
버거는 사랑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 unben 코인 일기 bluengel/td> 스팀나 스타 bogarti 좀 비싼 티켓...

비지 알림이 또 집나갔어용 ㅠㅠ
알림 감사합니다~!

비지에서도 잘 열리도록 target self 주면 해결되지 싶습니당 ^^

상대주소라 강제로 새창 열리지 않도록 하면 될거 같다는 제안입니당~ ^^

마크다운은 새창이나 ㅇ셀프창이 설정이 되지 않습니당 ㅎㅎ 고민중이에요 ㅜㅜ

아항 그렇군용~!
수고 많으십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