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스팀 계정 요거 뭥미?

in #busy6 years ago

Screenshot_20180915-055240_Chrome.jpg
Screenshot_20180915-055311_Chrome.jpg
Screenshot_20180915-055443_Chrome.jpg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모든 기록들이 공개됨

특히 지갑 내역 마찬가지로 공개됨

아티스팀 플랫폼의 보상 내역들이 어떻게
쓰여지나 살펴보니

1617.xxx STEEM 이자도 안붙는 안전금고 들락날락

공식계정이 이게 모야?
스파업이나 하시징~!

설마 보팅과 큐레이션 리워드 수익 빼려고 전송 여러번
시도하다 실패?

아니겠징???

긍정의 힘으로 지켜보즈앙~!

계속되는 아티스팀의
요상한 태도에
요상한 것만 자꾸 눈에 밟히네~!

뭘해도 요상하게만 보여 지금은...

to. @artisteem #artisteem 아티스팀에게 더욱 잘하자~! 라고 고독한 외침을 하지만...

아티스팀 포스팅 최근에 글과 함께 올렸는데
보팅 하나 안하나 테스트로 지켜보고 있음 ㅋㅋ

탈중앙화가 무엇인지 알고는 있을까?

차라리 작품들 자체 독단적(?) 기준 판단 보다는
작품 큐레이터와 큐레이션 모집으로
좀더 객관성 유지하는 보팅을 하길 바람~!

이젠 신경 끄련다~!

의견과 이견 제안 제언
딴지로만 받아들임에

답은 무관심이닷~!

소중한 시간만 허비한거 같아
실망감 자괴감 마저 들고 있음~!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steamsteem 계정 글은 좀 빼주세용~!

이럴수가 ㅋㅋ

steamsteem 이요?
artisteem 이요?
ㅋㅋ
가끔 봇과도 댓글 남기곤 합니당 댓글이 썰렁할때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금고는 기능이 먼가요? ㅎㅎ
아티스팀의 스팀이 안전금고에 왔다갔가 하네요

스팀 유출을 막고 이자를 주기 위한 금고로 보이나
현재 이자가 없고 금고로 스팀 보내면
3일 후에 출금 가능합니다~!
금고 전송 취소해도 3일 후 회수됩니다~!

쓸데 없는 기능이라고 보아요 현재는...

금고로 전송 후 외부 지갑으로
출금 가능한 줄 착각하기도 하곤 합니다 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큐레이터 모집해서 좀 더 객관적 기준! 동감합니다

공감해주셔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