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T 세컨더리 마켓에 상장될 회사 발표?

in #busy5 years ago (edited)

"마케팅은 상승장에 하는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 라고 강조하던 BFT에서 유튜브 광고를 할 려고 준비중인것 같네요.
유튜브에 30초 분량의 동영상이 올라왔네요. 향후 유튜브 광고에 달릴것 같네요.
전에 AMA에서 10개정도의 회사의 주식을 세컨더리 마켓에 올린다고 했었는데 유튜브에 10개의 회사가 나왔네요.
coinbase, bitstamp, blockchain, kraken, shapeshift, bitfinex, circle, ripple, bitpay, BXA(빗썸)

전에 어느정도 성장해서 회사가 안정적으로 자리잡은 회사들을 위주로 상장한다고 했었는데, 유니콘급으로 상장할려는것 같네요.
현재 BFT 세컨더리 마켓 베타에서는 비트파이넥스와 서클의 주식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끝은 항상 ㅋㅋㅋ
관심 있는 분은 https://open.kakao.com/o/g015Zj3 로 오셔서 문의하세요 ioi

Sort:  

@byubat님이 투자를 잘 하시는것 같아 한수 배우고 싶네요
카톡방 입장해서 분위기좀 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