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좋아하세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스팀잇의 창창입니다.
image.jpg
농구 좋아하세요??? 명작만화 슬랭덩크의 명대사중 하나죠

하나만 바꿔서 물어보겠습니다.

술 좋아하세요??

오늘부터 ‘술’ 에대해 포스팅을 해볼려 합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술이 왜나오냐 싶으시겠지만 제가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하면서 남들보다 더 많이 한게 뭐냐 라고 생각해봤을 때 이것저것 하긴 했지만 술 만큼 단번에 떠올는게 없었습니다.

술을 얼마나 마셧냐가 아니라 얼마나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의 술을 마셔봤냐 에 대해서는 워홀로 중에서는 압도적으로 많이 시도해봤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와 별개로 호주에서부터 꼭 사고싶었던 것이 있었는데 바로 hip flask입니다.

해석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바로 이렇게 생긴 술을 담는 용기입니다.
image.jpg

가끔씩 외국 영화에 보면 나오기도 합니다.
image.jpg
그리고 얼마전에 1987이란 영화를 봤는데 하정우씨가 이걸로 술을 마시는 장면도 나옵니다.

그장면을 찾지는 못했지만 화면안에 있는 사진은 찾았습니다.
image.jpg

그래서 제가 하고싶은말은 얼마전에 아마존을 통해 구매를 했고 드디어 왔습니다!!!!!!

주문한지 1주일 안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빨리와서 놀랬습니다.
20180203_181809.jpg

그리고 병 옆에있는 술이 제가 오늘 소개드리고 싶은 술입니다.

이름은 Captain Morgan 으로 달기도하고 도수도 강한편이 아니라 제가 많이 추천해줬던 술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장 많이 친구들끼리 많이 마셨던 술입니다.

저는 이걸 서면에있는 세계주류할인매장에서 샀었는데 가격이 1L짜리 병이 36,000으로 호주에서 샀던 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었습니다.

캡틴 모르간은 제가 산 오리지날 외에도 여러버전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럼주 입니다.
image.jpg

도수도 높지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이 기회에 럼주를 마셔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콜라와 럼주를 4:1 정도로 섞고 라임주스나 라임을 살짝 넣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창창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종류의 술에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좋은주말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쟁영화에서 많이 보이던 그 술병이네요!!
술에 대한 포스팅이라니 기대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소개하는술 한번씩 드셔보세요 맛은 보장합니다!!

오 좋은데요~^^
전 맥주가 좋긴 하지만 술에 대한 포스팅 환영합니다~~ 팔로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맥주역시 좋아하지만 럼주를 조금 더 좋아합니다

헐...........저는 여태까지 다른걸로 알고있었는데....
술병이였다니.......................

뭘로알고있으셧느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아..저..그게...................
저....향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싫어하더라도 상식으로 많이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칵테일을 많이 알면 외국에 나가서 유용하게 쓰이더군요.^^

근데 저는 칵테일은 취향에 안맞더군요 ㅎㅎ
그래도 가끔씩 가볍게 먹기에는 좋아요

술을 참 좋아하시나봐요 changckd님 ㅋㅋ

저는 소맥을 참좋아하는데요.

다음에 한번 자리 하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