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43]두번째 도전!

in #busy6 years ago

오늘이 두번째 도전입니다. 고추먹기 ㅋ
내생의 두번째 ㅋㅋ

20180809_210451.jpg

오늘 점심에 식당갔는데 밥은 늦게 나오고 반찬만 주어서 두번째로 고추에 도전했네요.
넘 배가 고파서리 ㅎㅎ
고추 잘라서 주니까 먹기도 더 편하고,
오늘은 진짜 맛나더라구요, .
아삭아삭한게...오이고추인가~~

20180809_210500.jpg

맵지 않아서 더 맛났던거 같아요..
첨에 먹을때는 두렵고 무서웠는데 ㅋ
제가 새로운거 도전하는데 많은 장애가 있답니다 ㅎㅎ
왜 여태 고추를 못먹었던건지 저도 잘 몰라요.
걍 이상해서 ㅋㅋ
이제는 잘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심지어 좋아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ㅎ
20180809_210508.jpg

한접시 먹고 두접시나 먹었다는 ㅋ
이제야 진짜 어른이 된 기분이랄까요???ㅎㅎ
아직도 안 먹는거 투성인데 ㅋㅋ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하루일과중 가장 즐거운시간이죠 ㅋ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

고추가 진짜 다네요.ㅋ

촉하드립니다~어른입맛에 드디어 입문하셨습니다~^^

네. 이제야 드뎌요 ㅋㅋ
몸에 좋은거 먹어야하는데 힘드네요 ㅎ

오이고추가 안맵고 초보자들이 먹기 좋죠~ 저도 못먹던 음식을 어른이 돼서 먹을 수 있게 된게 있어요. 몇가지 못먹어도 사는데 지장없잖아요. ㅎㅎ

몇가지가 아니란게 문제죠 ㅋ
좋은거만 먹어도 모자란데 ㅎㅎ
어제 진짜 고추 많이 먹었답니다 ㅎ

윽 저도 오늘 회 쌈에 고추를 두개나 넣엇더니 ㅠㅠ 매워요잉

첨 먹었을때 매운거 먹고 입안에 불이 ㅎㅎ
매운건 진짜 맴더라구요..

고추 맛있는데요.. 저도 못먹다가 요즘은 빠져 있네요...

동지네요 ㅋㅋ
한번 먹으면 먹을수 있는건데 그 첨이 어렵네요 ㅎ

고추먹기 도전!!
도전 아름다운 거죠.. 매운고추 도전을 추천드립니다.
배고파서 고추를 먹다니.. 이건 엄청난 도전입니다. ㅋㅋㅋ

초보한테 매운걸 추천하시다니 넘 하심 ㅋ
고추 먹을때 무섭긴해요 매운고추일까바요..
처음 먹었을때 매운거먹고 입안에 불날뻔했죠 ㅎ

도전은 아름답죠.
매운고추로 큰일나지 않습니다.
매운맛을 아는 순간 새로운 음식세계가 펼처집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건 불금보내세요.

매운 맛 자칭매니아로서 고추를 많이 먹으면 비타민이풍부해서 피부에도 좋으니 굳이매운 고추가 아니더라도 많이 드리는 걸추천드려용 팔로우하고 갈게요
앞으로도 여러 가지 도전 많이 보여주세요. ^^

네. 이젠 많이 먹을라고 합니다 ㅋ
좋은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