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08] 물건일세...

in #busy6 years ago

물건 하나를 득템했어요 ㅎㅎ
등 날개 쭉지가 넘 아파서 두드리는데 직원이 요놈으로 하면 시원하다면서 추천해줬죠...

20181014_191647.jpg

마트에도 판다고는 하는데, 요런건 절 관광지 가면 초입에 아주 많죠 ㅋ
안면도 대하먹고 오다가 수덕사에서 샀죠 ㅋ
꾹 꾹 눌러주니 진짜 시원해요.
은근 세네요 ㅋ
밍구스러운 뒷모습 나아님.진짜 아님 🤪🤪

20181014_191733.jpg

지팡이 끝부분이 뭉뚝해서 더 잘 눌러주네요..
오늘 바느질 모임에 가져갔더니 인기 짱!!!
한회원이 이번주에 회사에서 산에 간다하니 다들 사다달라고 함 ㅋㅋ

20181014_191803.jpg

이제 뭉친 어깨,등 편안해지겠죠?ㅎㅎ

Sort:  

이 녀석도 수작업하시는 분들의 필수품일 것 같은데요?^^

맞아요..어깨가 진짜 마니 아프거든요 ㅎ

어쩐지 효자손도 필요하실 것 같아요.^^

효자손은 아직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ㅋㅋ

이게 괜찮은데요.
중국에도 신기한거 많은데..
ㅋㅋ 홍보좀 드려야 겠네요

좋습니다. 중국의 신기한것 기대해봅니다 ㅎㅎ

오 좋으네요. 마사지라면 제가 좀 하는데 한번 눌러 드리고 싶어지는군요 ㅋㅋㅋㅋ

시원하게 맛사지 받고 싶네요 ㅎㅎ

저도 회사에 놓고 쓰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하나 더 살걸 그랬나요?회사에도 놓게 ㅋㅋ

많은 도움이 되나요? ㅎㅎ

시원해요.. 꾹꾹 눌러주니까요 ㅎ

오호...이렇게 뒷모습 오픈하시는건가염? ㅎㅎㅎㅎ

저 아닙니다요 ㅎㅎ🤫🤫

보긴했는데 정말 시원한가봐요. 딱딱해보이는데 신기해요.

시원해요..강추드립니다 ㅋ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월욜밤 행복하세요.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