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종료!] 최고의 야경을 찾아라!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크리스입니다~ 1주일전에 했었던 "최고의 야경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image.png

무려 5개의 보팅을 받으신!! @bezzangi 님입니다!! +_+
신촌근처 이삭토스트의 야경인데.. 다들 토스트가 드시고 싶으셨나봐요ㅎㅎㅎㅎ
축하드려요!~ 소정의 보상금액 보내드렸어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 야경은 바로바로!

image.png

@machellin 님의 시카고의 야경입니다!
어떤 사진기로 찍었는지 너무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니콘 d90으로 찍었다고하더라구요!(하나 사러갑니다!!+_+) 엄청 반짝거리는 건물의 조명들과 알수없는 오묘하고 음산한 기운을 내는 하늘 색의 조화가 제마음을 확 사로잡았어요!~ 역시나 소정의 보상금액 보내드렸습니다~

후기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예쁜 야경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않았어요..(다음부턴 이런조건은 안해야겠어요ㅎㅎ)
너무 예쁜 사진들로 이벤트 참여해주신분들에게 아주아주 소정의(?)풀보팅 해드렸어요! 보팅파워를 생각해서 3일에 걸쳐서 했어요.. 물론 너무 작은 금액이라.. 마음만 받아주세요~ ^ ^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또 기회가 된다면 좋은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즐거운 토요일밤 되셔요!~ >_<

Sort:  

오랜만이에요, 크리스님!

다음 이벤트 저도 참가해봐야겠네요. ㅎㅎ

반가워요 시린님!~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참여부탁드려요 ^ ^~
좋은 밤 되셔요~>_<

이상한 불펌도 있었던 이벤트였죠.

9번방님 기억하시군요?ㅎㅎㅎ
맞아요 그 논란이 있었던 이벤트였죠ㅎㅎ
그래서 더 애정이 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의미있는(?) 이벤트였어요ㅎㅎ

멋진 야경입니다..^_^

오랜만이에요 아나야님!~ 감사합니다+_+
좋은밤 되셔요!~

야경 이벤트 또 열어주실거죠?

여행가면 밤마다 야경 찍어둘거에요!!

당연하죠! 달걀님!~+_+
항상 찍어두셔요~ 야경에 대한 추억은 언제나 아름다울태니까요~

앗 이런 이벤트를 하셨었군요! ㅎㅎ 당첨자분 축하드려요!

응원 감사합니다 도러블님~
편안한 밤 되셔요 ^ ^~

다음번에는 저도 사진동아리의 혼을 불태워서 이쁜 사진 한번 찍어보겠습니다!!

오홋 사진동아리!!~
기대해볼게요 마이펜님🤠

우왕...
크리스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우연히 얻어 걸린 사진인데 이렇게 크리스님께 선택 받을 줄은 몰랐네요. 보내주신 선물은 스파업해서 다른분들과 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D

좋은 사진 잘봣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