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를 만들어보자 4탄 먹어본다 첫 수제맥주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주를 시음했습니다
친구들과 먹으면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정보성 영상은아니고 그냥 일상 영상입니다

원액캔이 23L 를 기준으로 하였는데 물을 10-12 L 정도 넣었으므로 몰트,홉이 2배인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IPA 맛이 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영상을 찍고 보니 맛에대한 묘사는 별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직접 만들면 다 맛있는데 이건 직접 만들지 않았다고 생각해도 최고의 맥주입니다
다른 맥주도 만들고 있는데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혹시 유튜브 하시는 분 있으면 댓글, 좋아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맥주 양조에 대한 질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그럼 글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박....그냥 눈으로 봐도 얼마나 맛있을지 짐작이 가네요 피맥이라니 정말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직접만들어 2배로 맛납니다 ㅎㅎ
요즘은 치맥보다 피맥이 대세죠 ㅎㅎ

크 ...맛이 보입니다. ^^

색부터가 나 맛있어 하네요^_^

음...?어떤맛일지 궁금하다...ㅋㅋㅋ

이게 말로 잘 설명하기 힘드네요 ㅋㅋ 수제맥주 에일을 두배로 농축시킨 맛입니다
씁쓸한 맛, 향이 두배로 나요 꿀맛입니다

오호... 두배로 농축시켯다면.. 캬.. ㅋㅋㅋ 찐한게
묵고 취하기 딱입니다!

주말에 한병 딸 예정입니다 ㅎㅎ 넘나 맛날거같네요

크...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에일 맥주 비주얼이 확실하네요.^^

감사합니다 비쥬얼만큼 맛도 좋습니다 ㅎ.ㅎ

크... 다음 밀맥주 기대가됩니다

기대가 됩니다 ^_^

맛있는 맥주와 좋은 사람들 :D

키야 천국입니다

오 대단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