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만들기 6탄과 맥주/우주식량 ASMR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아직 볼티모어 포스팅이 끝나지 않았네요 얼른 써야하는디
그 와중에 수제맥주 유튜브 영상을 편집 및 업로드 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점점 영상 퀄리티가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더 노오오력해라

영상은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 영상은 수제맥주 만들기 6탄 헤페바이젠 영비어의 '병입' 입니다
헤페바이젠은 발효할 때 몇번 역류해서 걱정이 많은 놈이었습니다
병입 할때도 설탕 넣을때 몇번 말썽을 일으켰습니다
이거 찍을때 깜빡하고 마리오 테니스를 안꺼서 BGM 이 삽입되어있습니다
괜히 웅장하네요 ;;

두번째 영상은 병입 후에 발효가 끝난 헤페바이젠 먹방입니다
안주로는 우주식량 을 먹었습니다
(우주식량 포스팅은 다음에 미국여행 포스팅에 포함시키고 댓글 달겠습니다)
저번에 글을 썼는데, 마이크를 구매했습니다. 그 고-급 마이크를 이용하였습니다
저번에 에일만든거 먹을때 영상이 좀 약한 것 같아서 ASMR 로 만들었습니다
처음 찍어봐서 마이크 소리 체크를 못했습니다
리버브도 들어가고 소리도 작게 녹음되었네요
다음에는 모니터링 제대로 하고 진행하면 좋을 것 같네요



ASMR 영상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지금은 시간이 좀 부족하네요 다음에 여유가 될때 저도 꼭 움짤로 만들어서
글에서 영상이 느껴지게끔 하겠습니다
영상 봐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출연해주신 ES 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Sort:  

저두 얼마전에 만들어서 포스팅했는데ㅋㅋㄱ
신기하네용

수제맥주 공방에 다녀오셨군요 생각보다 쉽지않나요? ㅎㅎ

크...맥주 실컷 마실 수 있어서 좋네요....

캔맥주 한 캔만 하고 자야겠습니당 ㅎㅎ

직접 만들어서 맛이 두배입니다 ㅎㅎ
언젠가 양조장 만들어서 캔맥주도 만들수있길

크으~ 저도 ASMR 도전해보고 싶네요.ㅎㅎ

제 방에 오시면 언제든 가능합니다....ㅋㅋㅋㅋ

햐 정말 대단합니다 정말 엄지척 b

며칠전에는 꿀맥주를 하나 또 발효 중입니다 또 영상 올리겠습니다 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