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164.I hate it when people cry./나는 사람들이 우는 것은 질색이다.

in #busy6 years ago

[이벤트공지]

댓글시간 명령어로 주사위 숫자 최상위 2분께 풀보팅 드리겠습니다. 완전 램덤이죠..
보팅을 강요하는 것도 없고.. 그냥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___^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164. I hate it when… ~할 때가/~하는 게/~하면 너무 싫어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hate it when I step on a train./난 기차에 탈 때 싫어.

I hate it when you do./니가 그럴때면 난 그게 너무 싫어.

I hate it when people cry./나는 사람들이 우는 것은 질색이다.

I hate it when people do that./난 사람들이 그짓을 할 때 싫어

I hate it when I get the runaround./나는 따돌림을 당하는 것은 질색이다.

I hate it when people don't listen to me!/사람들이 내 말을 듣지 않을 때 제일 싫어!

I hate it when people smoke near me./난 사람들이 내 주위에서 담배피우는 게 정말 싫어.

I hate it when he calls. He's so long-winded. /난 그가 전화하는 게 정말 싫어. 말이 너무 길거든.

I hate it when you use that condescending tone/난 너가 거들먹거리는 톤으로 말할 때 정말 싫다.

I hate it when people don't meet you halfway. /나는 사람들이 당신과 타협하지 않을 때가 싫습니다.

I hate it when people don't remember your name. /나는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는게 싫다.

That's good. I hate it when people don't remember your name./그거 좋지.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 이름을 기억 못 하는게 싫어.

Man, I hate it when the bosses creep below the eighth floor/이봐, 나는 두목들이 8층 아래에서 굽실거릴 때 그것이 싫어.

I hate it when people come to my house unannounced. /나는 사람들이 예고도 없이 우리 집에 오는 것을 싫어한다.

Oh, I hate it when adults use the term "sexually active". /오, 나는 어른들이 "성적으로 활동적인"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이 싫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ort:  

I hate it when you do.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I hate it when people smoke near me.

I hate it when you do.

I hate it when you use that condescending ton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