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범죄추리드라마 주인공 팬아트 그리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stbabaf554bc574fa4251215c59432dd64_png.png

제가 좋아하는 영국 범죄추리드라마
주인공들의 팬아트를 그려봤습니다.
제레미 브렛의 <셜록 홈즈>,
숀 에반스의 <모스 인데버>,
데이비드 서쳇의 <포와로>,
마크 윌리암스의 <파더 브라운>,
제랄딘 맥이완의 <미스 마플>입니다.

ststIMG_8561.JPG

코넌도일의 셜록홈즈는 여러 버전으로
영화와 드라마화 됐지만, 저는 1984년~1994년
영국에서 제작된 제레미 브렛의 '셜록홈즈'
시리즈가 제일 좋더라구요.
과장된 면이 없지 않지만 소설 속 셜록홈즈가
살아나온 것처럼 연기를 너무 잘해서
전체 시리즈를 완전 빠져서 봤습니다.
지금 봐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명작인 것 같아요.

ststIMG_8567.JPG

데이비드 서쳇이 연기한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속 명탐정 '포와로' 입니다.
1989년~2013년까지 무려 시즌 13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벨기에 출신의 포와로가
갖가지 사건을 풀어나가는 이야기로
오리엔트 특급살인 사건 등이 유명합니다.

ststIMG_9087.JPG

제랄딘 맥이완이 시즌 1~3까지 연기한
아가사 크리스티 추리소설 속 할머니 명탐정
'미스마플' 입니다. 2004년~2013년까지
시즌 6편이 제작됐습니다. 중간에 배우가
지병으로 은퇴하는 바람에 시즌 4~6까지는
줄리아 맥켄지가 마플 역을 이어받았습니다.
빅토리아풍 옷을 입은 뜨개질 하는 할머니가
사건 현장에서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하는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고, 베네딕트 컴버배치,
티모시 달튼 등 영국 유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해서 보는 즐거움이 큰 드라마였습니다.

ststIMG_9155.JPG

마크 윌리암스가 주연한 G.K 체스터튼의
아마추어 탐정 '파더 브라운'입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시즌6까지
제작되었습니다. 해리포터에서 론위즐리
아빠 역을 맡았던 배우가 브라운 신부
역을 열연했습니다. 검은 사제복을 입고
장우산을 들고 자전거를 탄 신부의 모습을
거의 100%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평을 듣습니다.

ststIMG_7205.jpg

영국에서는 유명한 TV 드라마인 모스 경감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다룬 '인데버"입니다.
숀 에반스가 옥스퍼드 출신 엘리트 경찰인
모스 인데버 역을 맡아 열연합니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특징만 잡아 그렸습니다.

이 다섯 작품은 소장해서
두고두고 보고 싶은 드라마들 입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왓~!
완전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감사합니다~!

홈즈님은 시즌 4부터 살이 붙으셔가지고..;;
저는 진짜 3까지는 홈즈가 있다면 저럴 거다 생각했어요.
자전거 타는 사람에서 왓슨이 실수한 걸 가지고 막 짜증낼 때 얼마나 웃었던지요.ㅋㅋ

제레미 브렛이 지병 때문에 얼굴이 점점 부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병원에 입원하게 돼서 홈즈 역할을 왓슨과 마이크로프트 형님이 나눠서 대신하는 장면도 나왔었지요. 매 편마다 왓슨과 홈즈의 쿵짝이 잘 맞아서 더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드라마를 안봐서 모르겠지만
진짜 금손이시네요~
아이패드를 사야하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별핑계를 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패드가 정말 유용한 거 같아요.
그림이 잘 나오게 도와주는 효과가
정말 많거든요.^^*

오 캐릭터의 표정에서 성격이 보이네요 ㅎㅎ
잘뽑으신것 같아요 +_+

감사합니다. 모두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인데다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해서 본 드라마들이에요.
그리면서 넘 즐겁더라구요.^^

와 진짜 금손이셔요...><
가끔 작품 보면 정말 존경스럽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배우들의 얼굴이라
더 정성껏 그려봤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 대단하네요~~^^
못하시는게 업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잘된 것만 보여드려서 그런가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