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점점 힘들어지지만 여전히 스릴있는 스몬..

in #busy5 years ago

5s4dzRwnVbzGM3JdycGKFQo7ALS3GhuMGL8qbG8zfSd9jSBGKQkAjkBtSyEpqquqSWCYhDYc7jEtPDNd1w2CbQ5KRExo32xkfAusGcjw367LeieKLy2JfdakoXM9WfURhkVAggKAAXUcFMTo1Y6mcZ4Krf2KtZisS44ZdmG.png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명절엔 그렇게 따스한 날씨를 뽐내더니 오늘은 다시 한파가 몰아쳤나봐요..

밖이 너무 추워요...덜.덜..

그래도 내일이면 즐거운 주말이니 우리 조금만 참자구요..^^*

일퀘를 꼬박꼬박 하려는 데 자꾸 밀리네요... 열정도 예전같지않은건가??

본캐0208.png

저도 @naha 님처럼 레전더리 골드로 한번 받아보고싶네요...

일퀘가 힘들기도하고 소환사들 능력 좋은게 새로 생기니 더 힘이 딸리지만..

그만큼 더 다른 구성도 생각하게 되니 아직은 재미있어요..

내일은 늦지말고 해야겠어요..

어서 저녁하러 신데렐라는 떠납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씨유어개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제 열정도 식을때가 되었지!! ㅋㅋㅋㅋㅋㅋ
저녁하는 신데렐라~ 가족을 위한 맛있는 음식 부탁해^^ ㅎㅎ

스몬운 조합이지요 올라 갈수록 뼈저리게 느끼는 일인 입니다

카드만랩을 하고나니 위에 고수들이 너무 많아서
엄청 깨지고 다닙니다.
지금 이를 갈고 공부중 ㅋㅋ

저녁 무엇보다 중요하죠.+_+

리그 중반에는 꼭 권태기가 오더라구요 ㅎㅎ

12시 신데렐라가 아니라 저녁하는 신데렐라 ㅠㅠ 같은 신데렐라 공감하고 갑니다.

앗 아직 레골을 못받았었다뇨..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

휴일은 스몬도 쉬는 날. ㅠㅠ 육아... ㅠㅠ

골레 꼭 드시기 바랍니다. 기운을 불어넣어 드릴게요. 얍!!!

골드 레전더리.. 한 번은 받아볼 수 있을런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하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쥬~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