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스릴 넘치는 짬짬이 스몬일퀘!!

in #busy5 years ago

신나는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어젠 지나가는 금요일이 아쉬워서 늦게 자고 오늘 늘어지게 늦잠 좀 자려고 했더니..

오후 8시부터 잤던 2호가 아침이라며 엄마를 깨웁니다..

ㅠㅠ

내 늦잠아~ 어디갔니?!!!

아이들과 콧바람 쐬러 밖에 나가기 전에 후딱 일퀘 마치고 가려는데..

이런.. 물덱 일퀘가 왜이리 어려워졌나요???

전부 카드들이 만렙에다가 실력도 좋고..

4.13 일퀘.png

그래도 지금까지 중 가장 보상이 좋은거 같아요..ㅠㅠ

내일은 또 비가 온다던데..

오늘 일퀘를 마무리했으니 신나게 놀다와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skymin 님처럼 사심있는 스몬보팅용 포스팅입니다..

그럼 씨유어개인~^^*

Sort:  

ㅋㅋㅋㅋ 부지런한 2호가 엄마를 못쉬게 하는구만~~
일퀘보상 좋은데.... ㅎㅎ

정말 일퀘가 너무 어려워진 것 같아요.

워워 ㅋㅋ 1일 1포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몬 입니다.활용도가 너무 좋지요.쫀쫀이 골드 보상 굿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우~ 반짝반짝이 2장에 에픽이 2장~~

굳입니다~

와우..패가 좋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골드가 두 장이나... ㅎㅎㅎ
축하해요~~~

제가 잠적할때즘 몇몇분들이 하시는것 같더니, 요즘 스팀에선 카드게임 많이 하시나봐요.. 몇개월 쉬었더니, 낯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