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스팀잇과 스몬은 떨어질수없는 사이~

in #busy5 years ago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btcP46r57f7rJedUD9H9nbsTJ48jvjjkML8j4pAu4QKwBxsFJAYpPBYh7kDfEB21Q9acRtiPVz6a.jpg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어제는 날씨도 따스하고 너무 좋더니 오늘 대구날씨는 꾸물꾸물한 구름이 끼였네요..

비도 오는 곳도 있다던데.. 건조경보가 계속 울리는 이 시기에 시원한 비 한번 내리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어제는 집안 행사를 치르고 오늘은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와중에~

스몬 JJM 토너먼트가 성황리에 이뤄진걸 봤어요...

주말엔 바빠서 참여를 못하고 눈팅만 하다가 우승자배팅참여만 했는데..

쟁쟁하신 분들 중 @bji1203 님이 당당히 1등 하셨네요 (저도 찍었어요^^**)

덕분에 JJM도 득템을~^^**

주최하신 오치님과 1등 비지님 추카추카!!!!

기분 좋은 일이 생긴 김에 스몬 일퀘도 완료(억지로 완료!!)

요즘 잘하시는 분들도 많아 일퀘도 쉽지않네요..

암튼 스몬도 하고 스팀잇도 하고 조금씩 올라줘서 기분도 더 좋은 주말이네요~

따스해진 봄날처럼 스팀잇에도 훈풍이 불어주길 바라며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또 돌아올께요.. 씨유어개인~^^*

Sort:  

투럽맘님께도 드라마!

!dramatoken

ㅋㅋㅋ스몬하는 여자...ㅎㄷㄷ!
좀 자주 돌아오세요...ㅋㅋㅋ

윽.. ukk님 뜨끔한 말씀을..
놀러가셔서 뽕 뽑으셨나욤^^?

ㅋㅋㅋㅋ 놀러가서 뽕을 뽑기보다 제가 넉다운 됐네요 ㅋㅋ
중국에서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힘든상태에서 오늘까지.. ㅋㅋㅋㅋ

왜 주말에 더 바쁘죠~ㅎㅎ
저는 지금 녹초가 되서 좀비상태예요 ㅎ

그쵸? 엄마들은 주말 짬내기 쉽지않아요..

좀비 추가용

이제 스몬 전문가가 되셔서 일등을 맞추시는 경지에 ㅎㅎ 그런데 짱짱맨 끝나고 jjm붙이면 되는건가요?? 이걸 잘 모르겠더라고요.ㅠㅠ

아이참.. 스몬을 안하니..;; ㅎㅎ

비지님 안찍었는뎅 ㅋㅋ 투럽형이 담에 1등하는거 맞지??ㅋㅋㅋ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