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필터확인은 필수!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예전에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는것같아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며칠전부터 갑자기 미세먼지 심각수준의 빨간줄이 자꾸보여서 왜그런가? 걱정하다가

필터를 한번 열어보았더니 (극혐주의ㅜㅜ)

20190407_102529.jpg

이렇게 먼지가 많이 끼여있었어요..

공기청정기를 돌리면서도 사실 이 아이가 과연 공기를 잘 정화시키고 있는지 의심스러웠는데..

이 먼지를 보니 나름 역할을 하고 있었나봐요..

우선 급해서 칫솔로 긁어보니 먼지가 한가득입니다..

오늘을 무엇보다 필터구입하러 마트 고고씽해야겠어요..

씻어쓰는건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지않는다는 상술아닌 상술에 다이슨을 샀는데..

필터값이 10만원이 넘으니 유지비용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도 우리집 공기는 책임져 주겠죠^^??

따스해진 날씨에 춘곤증이 몰려와도 오늘 하루 활기찬게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씨유어개인~^^♡

Sort:  

다이슨 필터 비싸당~~~
저도 필터 점검해야되는데 ~미루고만 있네오 ㅋㅋ

윽.. 먼지보면 못 미루실껀데..
제가 미루고있네요^^;;

곰돌이가 @mimista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80번 $46.842을 보팅해서 $49.38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깜놀 ㅋㅋ
필터값이 만만치 않지만,애들이 있으니 바꿔야겠네요..

없을때 보단 좋긴 좋은거 같아요..
마음이^^;;

씻어쓰는건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지않는다는 상술아닌 상술에

씻어 쓰는것도 그만큼 시험을 거쳤을텐데... 투럽이도 귀가 얇구나? ㅋㅋ
필터값이 10만원이 넘는다니... 허허~

팔랑팔랑~

ㅋㅋㅋㅋ 놀리면 혼나요^^

제 귀입니다 ... 지금 다이슨 공기청정기 보는 중인데..ㅋㅋㅋ

ㅋㅋㅋㅋㅋ 팔랑귀 인정합니다^^

이 쏴람들이 ㅡ.ㅡ;;;
나 빼고 뭐하시는거예요??
호구인증입니다^^!!

ㅋㅋㅋ와 뭐 필터사다가 볼일 다 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쵸??
그래도 없는거보단 나은느낌인듯..

ㅋㅋㅋ 맞어요 없는거보단 훨 낫죠..당연!

아~~미세먼지...ㅠㅠ

필터 잘 씻어서 말려 쓰면 안되나요?

이건 씻으면 안된데요....
씻어버리면 그 먼지를 걸러주는 조직이 상한다나 뭐래나..
사긴 사야겠죠^^??

필터가 10만원이요? 헐..비싸긴 비싸네요. ㅠㅠ 이놈의 공기 숨도 마음대로 못쉬나 정말 개탄스럽습니다.

그니까요..
물이랑 공기도 내맘대로 못 먹는 날이 오리라 상상도 못했는데..
공상만화가 거의 현실이 되었어요..ㅠㅠ

와 먼지 엄청 나네요...

필터 값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라면...!!!

필터값이 왜케 비싸 투럽형?? 헐 ;;; LG꺼 괜찮던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