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젠 포켓몬고가 아닌 캐시리플랫으로 FNB토큰잡기!!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대체휴일을 쉬다보니 눈 깜짝하니 불금이 되어버렸네요^^~

요즘 투럽맘의 일상은 아이들 돌보고 간간이 스팀몬스터하고 글 뭘 쓸까 고민하다가 하루가 지나버리는 그런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봄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마음도 살랑살랑 자꾸 딴짓을 하게 되네요..

특히 아이가 학원을 가면 약 한시간 정도 여유가 생기는데.. 집에 가기도 그렇고 해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정말 좋은 앱이 있어서 알려드릴려고해요..

제가 요즘 짬이 날때마다 하는 게임아닌 게임 바로 캐시리플랫!!

AR광고 플랫폼인데요..

마치 몬스터 잡는 포켓몬고와 짧은 영상 올리는 틱톡을 합쳐놓은 듯한 앱이예요..
Screenshot_20190503-215944_CashLeaflet.jpg

내가 있는 장소 주위에 몬스터를 클릭하면 LP라는 포인트가 올라가구요..

15초가량 짧은 영상을 올리고 보면 광고수익도 얻을 수 있어요..

그 전에는 농구게임을 해서 조각 4개를 맞추면 치킨, 상품권, 스쿨푸드 등 다양한 간식꺼리 쿠폰이 날라와서 아주 요긴했었는데요..

Screenshot_20190427-011101_CashLeaflet.jpg

지금은 AR로 FNB 토큰을 잡는 게임만 되더라구요..

이것도 비트소닉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요.. 처음에 15원 정도했다던데.. 지금은 거의 160원대의 가격이랍니다..

마침 오늘 빗썸덱스에 상장도 했어요^^

https://www.bithumb.io/
빗썸덱스.png

내가 돈을 투자해야하면 뭔가 부담이 될터인데..

이건 시간날때마다 짬짬이 FNB토큰을 잡으면 되니 너무 좋아요..

Screenshot_20190510-133809_CashLeaflet.jpg

요렇게 반짝이는 동그라미 잡는데 성공하면 가벼운 퀴즈가 나오는데 그 퀴즈 맞추면 FNB토큰 득템!!

하루에 20개까지 채굴이 가능하다고 해요..

코인으로 가지고 있어도 되구요.. 아니면 LP라는 포인트로 교환하면 상품권이나 쿠폰으로 교환도 가능하세요..
Screenshot_20190503-155423_CashLeaflet.jpg

전 이번에 신세계상품권 2만원어치로 바꿨어요^^~

20190504_173921.jpg

이걸 실제로 교환해보니 정말 믿을만한 앱이구나 싶어서 너무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리플랫이라고 치면

Screenshot_20190510-133915_Google Play Store.jpg

안드로이드만 된다고 들었는데.. 아이폰은 확인해볼께요^^

혹시나 추천인에 할 사람 없으면

[email protected]

<--- 저 해주시면 되구요^^ 안해주셔도 되요.. 좋은 건 우리 스팀잇 이웃님들이랑 같이 하면 좋으니까요..

저도 여기서 에어드랍 등 정보 많이 받아서 이렇게 알려드리고 싶어요..

그럼 저는 또 아이들 데릴러 나가봅니다.. 따스한 오늘하루 행복하세요..

씨유어개인~^^**

Sort:  

2만 상품권 대단하심 ㅋㅋ
치킨&맥주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이번 기회에 맥주한번 도전해 볼께요..
발렌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오호~ 이런것도 하고 있었구나!! 2만원 상품권 뭐 할꺼야? 오빠 맛난거 사주라~ ㅎㅎ

저 이거 모아서 세탁기살라고요.

그럼 오라버니 맛난거 사줄테니 세탁기 사줄라우^^?

ㅋㅋㅋㅋㅋㅋ 그건 안되겠고...
추천인 해줄께~ ㅎㅎ

뭐야뭐야.. 세탁기 사주세요~~ 밥 살께욧!!!!
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오라버니!!!

ㅋㅋㅋㅋ 세탁기는 남푠한테~~~
응^^ 투럽이두 즐거운 주말 보내구^^

오오 신기하네요. 1LP 가 1원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글로리님^^~
FNB코인 LP로 바꾸면 지금 3%추가지급해줘서 딱 좋은시기예요

와우~ 한턱 쏘세요~

헉.. 굳헬로님까지..
각각 50원씩 나눌까요^^?

오우 앞서가는 투럽맘님 대단해요~
하게되면 투럽님 레퍼럴로 해볼께요 ^^

부기님 역시^^~
말씀만이라도 감사해요.. 재미로 한번 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2만원 상품권~~대단하십니다^^
이런건 심심풀이로 이동중 시간 죽일때
딱이죠. 와우~~~

이런것도 있군요~ 좋네요^^

@dmsqlc0303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요새 FNB 이야기가 많이 보이던데 이런거였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정보지만 귀찮고... 컴터를 잘 알지 못해서.. ㅠㅠ
안타깝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